샤스타데이지

olleh KT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tv > 장애대처

    채널정보 표시시간이 0초로 설정된 경우 화면 하단에 채널 정보가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널 정보 화면 노출 시간을 재 설정(3~15초) 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설정>채널설정>채널정보 표시시간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리모컨 버튼을 한번 눌렀는데 채널이 2~3개씩 올라가요.

    버튼이 오작동, 내부에서 접촉 불량등으로 반복해서 일어나는 증상으로 일부 기능이 오동작 할 수 있습니다. 

    특정버튼 눌렀을 때 해당증상이 지속 발생되어 리모컨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기본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정 채널에 가입하시거나 상품을 변경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평소 시청하던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OTS 일부채널(26번,146번 등)에서 화면 꺼지거나 끊겨요.

    DECT 인터넷전화 신호가 일부 중계기 주파수에 간섭을 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ECT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고객님은 단말의 핸디/베이스를 셋톱과 최대한 멀리 위치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색이 나올까요?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가전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에 연결된 케이블 재연결이 필요합니다.
    빨강, 파랑, 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선 재연결 해주시거나 HDMI 케이블 선 재연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 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