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tv > 장애대처
채널정보 표시시간이 0초로 설정된 경우 화면 하단에 채널 정보가 표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채널 정보 화면 노출 시간을 재 설정(3~15초) 해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설정>채널설정>채널정보 표시시간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리모컨 버튼을 한번 눌렀는데 채널이 2~3개씩 올라가요.
버튼이 오작동, 내부에서 접촉 불량등으로 반복해서 일어나는 증상으로 일부 기능이 오동작 할 수 있습니다.
특정버튼 눌렀을 때 해당증상이 지속 발생되어 리모컨 교체를 원하신다면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접수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미가입 채널이라고 떠요.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기본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의 종류가 다릅니다.
특정 채널에 가입하시거나 상품을 변경하시면 시청이 가능하며 평소 시청하던 채널이 나오지 않는다면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OTS 일부채널(26번,146번 등)에서 화면 꺼지거나 끊겨요.
DECT 인터넷전화 신호가 일부 중계기 주파수에 간섭을 줄 경우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DECT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고객님은 단말의 핸디/베이스를 셋톱과 최대한 멀리 위치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정상적인 색이 나올까요?
olleh tv 화면이 푸른빛을 띄고 있다면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 케이블이 잘못 연결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가전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간에 연결된 케이블 재연결이 필요합니다.
빨강, 파랑, 녹색의 영상 케이블을 색깔 별로 선 재연결 해주시거나 HDMI 케이블 선 재연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 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tv] TV 포인트 쿠폰 등록이 안돼요 (0) | 2021.02.05 |
---|---|
olleh KT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0) | 2021.01.29 |
olleh KT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0) | 2021.01.29 |
olleh 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0) | 2021.01.28 |
olleh KT [tv] tv시청 중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지속 떠요 (0) | 2021.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