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olleh KT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올레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tv > 장애대처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영 이후 약1년 초과 시 계약사별 서비스 제공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종료 또는 유료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tcom 상단메뉴 '상품서비스 > tv > 콘텐츠 안내' 참조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tv > 장애대처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STB을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아요.

    음성 검색은 리모컨 마이크와 거리가 10~20cm일 때 정확히 인식됩니다. 
    해당 범위를 벗어날 경우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을 가까이 한 뒤 검색어를 말씀 해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