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콘텐츠가 없어졌어요.
tv > 장애대처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본 방영 이후 약1년 초과 시 계약사별 서비스 제공 계약기간 만료로 인해 종료 또는 유료로 전환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tcom 상단메뉴 '상품서비스 > tv > 콘텐츠 안내' 참조 해 주시길 바랍니다.
KT 올레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tv > 장애대처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STB을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가 자동으로 꺼져요.
3시간 이상 리모컨 조작이 없을 때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자동으로 대기모드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자동대기모드 기능을 OFF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시스템설정 > 자동대기모드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아요.
음성 검색은 리모컨 마이크와 거리가 10~20cm일 때 정확히 인식됩니다.
해당 범위를 벗어날 경우 음성 검색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리모컨을 가까이 한 뒤 검색어를 말씀 해 주시길 바랍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 [tv] 실시간 채널은 나오는데 다시보기가 안나와요. (0) | 2021.01.29 |
---|---|
olleh KT [tv] 채널전환시 채널정보가 표시되지 않아요. (0) | 2021.01.29 |
olleh KT [tv] 셋톱이 너무 뜨거워요 (0) | 2021.01.28 |
olleh KT [tv] tv시청 중 업그레이드 메시지가 지속 떠요 (0) | 2021.01.28 |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0) | 2021.0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