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늘과 땅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by 금계국G 2021. 1. 19.
 

olleh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tv > 장애대처

일시적인 통신 오류로 메뉴를 불러오는데에 시간이 일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우기철이 되면 자주 위성신호가 미약하다고 나와요

기상 악화 또는 일시적으로 신호를 원활히 받지 못해 시청이 안될 수 있습니다.

olleh tv Skylife는 위성 신호 외에도 인터넷 신호를 통해 실시간 채널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으니 점검 전까지 리모컨의 메뉴 버튼을 눌러 채널가이드에서 olleh tv를 선택하여 tv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olleh tv 시청 시 채널 이동은 리모컨의 상/하 버튼으로만 이동 가능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화면 해설방송이 안나와요

해당 콘텐츠가 `화면해설방송` 기능을 제공하며 셋톱의 화면해설 설정이 ON상태가 되어야 정상적으로 해설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경로 : 설정>채널설정>화면 해설방송 ON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시청 중 화면꺼짐(깜빡임) 현상이 반복해서 발생해요

셋톱 해상도 또는 tv의 Color 설정 값에 따라 HDMI 호환성 문제로 주기적 깜빡임(1~2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HDMI 케이블의 불량여부 및 TV의 최신 펌웨어를 확인 후 업데이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 조치 후에도 동일한 문제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