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tv] 특정 콘텐츠 시청 시 화면 잔상이 발생해요
tv > 장애대처
VOD(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작사의 인코더 설정 오류로 특정 콘텐츠 및 재생시간(위치)에 화면 잔상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소리만 나오고 화면이 안나와요
입력 케이블 접촉 불량으로 인한 일시적 오류일 수 있습니다.
음성이 정상적으로 들리고 있다면, 아래 방법대로 진행해주세요.
① tv 뒤쪽과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뒤의 HDMI 케이블(컴포지트, 컴포넌트 케이블)을 뺏다 다시 연결해주세요.
②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블루투스 연결은 몇개 까지 가능한가요?
블루투스 장치(키보드,마우스,오디오)의 경우 최대 3개까지 동시연결 가능하며 오디오 장치는 1:1방식으로 1개만 연결 가능 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수신카드 오류 팝업이 떠요
수신카드가 빠졌거나 잘못 삽입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우측면에 있는 수신카드를 뺐다가 다시 삽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지속적으로 문제가 해결안될 경우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최근 시청한 VOD(영상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마이메뉴를 이용하면 최근 시청 목록 및 VOD(영상 콘텐츠) 구매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마이메뉴>최근 시청 목록, 마이메뉴 > 구매 내역보기.
기가지니/UHD 2,3,4 : 우리집 tv > 최근시청목록, 구매 내역보기 확인가능.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tv] 메뉴(홈 버튼) 이동이 너무 느려요. (0) | 2021.01.19 |
---|---|
KT [tv] 화면 비율이 안맞아요 (0) | 2021.01.19 |
KT [tv] 기본료만 내면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1.17 |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0) | 2021.01.05 |
KT [TV]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0) | 2021.01.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