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재생/오류] 해외지역에서는 시청이 어렵다는 메시지와 함께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ㆍ티빙 서비스는 국내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ㆍ해외 접속으로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같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에서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IP대역 조회하여 국내IP인지 확인
- URL : https://whois.nic.or.kr/
2) 만약 해외 IP로 확인되었다면?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통신사로 문의하여 IP 재할당
ㆍ국내IP인 것이 확인되시거나 이용중인 인터넷 통신사에서 국내 IP대역으로 재할당 받으신 경우 정상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ㆍ위 조치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반복되시는 경우 티빙 고객센터로 추가 문의 부탁드립니다.
티빙 [재생/오류] 특정 프로그램의 회차가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방송사의 사정에 따라 특정 회차가 서비스되지 않거나 방송일이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방송사의 프로그램이 맞는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재생/오류] 모바일 디바이스 이용 시, 5G/LTE/3G 데이터 차단은 어디서 하나요?
TVING 서비스는 통신사 망(3G, LTE, 5G)으로 이용 시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이용하시거나 Wi-Fi로 연결하신 경우에는 별도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 되지 않으며,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고 Wi-Fi에서만 이용을 원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1) 데이터 시청 차단 설정
- 메뉴 경로 : MY > 환경설정 > 시청 설정
- 설정 방법 : 5G/LTE/3G 시청 설정 ON/OFF로 설정
* 설정을 해지 하시면 5G/LTE/3G 상태에서는 시청하실 수 없습니다. 기기 특성상 OFF로 설정하더라도 5G/LTE/3G망을 일부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모바일데이터 다운로드 설정
- 메뉴 경로 : MY > 환경설정 > 다운로드 설정
- 설정 방법 : Wi-Fi 환경 다운로드 ON/OFF로 설정
* 설정을 하시면 5G/LTE/3G 상태에서는 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티빙 [재생/오류] 모바일앱에서 시청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티빙 모바일 앱에서 보고싶은 방송 시청 예약하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1) 편성표에서 시청 예약 하기
LIVE > 실시간TV > 채널 > 다음방송 ▼ > 편성표 우측 시청 예약 버튼 클릭
* 시청 예약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하여 취소 가능
2) 프로그램 찜하기
VOD > 원하는 VOD 선택 > 플레이어 하단 ♡ 버튼(찜하기) 버튼 클릭
* 찜하기 버튼을 한번 더 클릭하여 취소 가능
시청 예약하신 전체 목록은 My > 예약알림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재생/오류] HDCP란 무엇인가요?
HDCP란?
영상 재생 기기(PC, 태블릿, 모바일)와 디스플레이(모니터, TV 등)을 연결할 때 영상신호를 암호화하여 전송함으로써 영상 정보가 부정하게 복사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술
* DRM 영화 콘텐츠에 HDCP 기술이 적용됨에따라 HDCP가 지원되지 않는 일부 환경에선 시청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출처: TVING 자주하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니 TV 셋톱박스 3 [일반] 지니 TV 셋톱박스 2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02 |
---|---|
티빙 [환불] 월정액 이용권 업그레이드 변경 시, 부분 결제 취소가 되나요? (0) | 2023.02.19 |
TVING [PC]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0) | 2023.02.09 |
TVING [TV] 스마트TV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0) | 2023.02.07 |
TVING [이용권] 티빙 라이트 이용권으로 크롬캐스트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02.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