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PC]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TVING은 영상을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하여 접속 기기의 [메모리 부족] 또는 [일시적인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끊김 및 버퍼링 현상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PC 메모리 정리, 인터넷 검색 기록 삭제를 진행하신 다음, 최대한 안정적인 네트워크로 접속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권장 네트워크 속도 안내
① HD급(72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6Mbps 이상
② FHD급(1080p) 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0Mbps 이상
③ 스마트TV 생중계(스포츠 중계, 콘서트 등), FHD급(1080p)화질
- 네트워크 속도 최소 15Mbps 이상
* VPN 또는 https 우회 APP을 사용하시는 경우,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속도 및 상태는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RL : https://www.speedtest.net/ko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티빙 [PC] Windows 영상이 재생되지 않아요.
PC에서만 티빙 시청이 어렵거나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는, Windows의 인증서 문제로 인한 오류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안내에 따라 레지스트리 설정을 변경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레지스트리 수정 안내
① 키보드의 [Window 버튼 + R 버튼]을 눌러 [실행 창] 띄우기
② [regedit]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눌러 [레지스트리 편집기] 실행
③ [HKEY LOCAL MACHINE → SOFTWARE → Policies → Microsoft → System Certificates → AuthRoot] 경로로 접속
④ 편집기 화면 우측의 [DisableRootAuthUpdate] 버튼을 더블 클릭하여 값을 [1 → 0] 으로 변경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티빙 [PC] 서비스 접속이 어려워요.
서비스 접속 불가 현상은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발생하여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일시적인 오류로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티빙 서비스는 크롬 브라우저 사용을 권장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에서도 영상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방법으로 설정 후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 크롬 브라우저 설정 방법
① 크롬 브라우저 상단 오른쪽 [점 3개] 버튼 클릭
② [설정] 버튼 클릭 후 [개인정보 및 보안] 메뉴 진입
③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후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파일] 체크하여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단, 쿠키 데이터 삭제 시 브라우저에 저장된 자동 로그인 및 자동완성 정보가 삭제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출처: TVING 자주하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환불] 월정액 이용권 업그레이드 변경 시, 부분 결제 취소가 되나요? (0) | 2023.02.19 |
---|---|
TVING [재생/오류] 해외지역에서는 시청이 어렵다는 메시지와 함께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0) | 2023.02.14 |
TVING [TV] 스마트TV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0) | 2023.02.07 |
TVING [이용권] 티빙 라이트 이용권으로 크롬캐스트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02.04 |
티빙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환불/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2.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