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이용권] 티빙 라이트 이용권으로 크롬캐스트 이용 가능한가요?
크롬캐스트 미러링 기능으로 TV 연결하여 시청하시는 경우 티빙 라이트 이용권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크롬캐스트 기기를 이용하여 앱 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TV 티빙 앱을 다운받아 접속하시는 경우, 스탠다드 이상 등급 이용권으로 이용이 필요합니다.
■ 크롬캐스트 미러링 연결 방법
①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②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 시도를 합니다.
* 티빙 라이트 이용권을 이용하시는 경우 이용권 업그레이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티빙 라이트 이용권 이용 중 다른 이용권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다른 계정으로 구매하시거나, 이용권 만료 후 구매하셔야 합니다.
티빙 [APP] DRM 콘텐츠 다운로드했는데 재생이 안돼요.
해당 증상은 티빙 플레이어와 연동되는 디바이스의 비디오 플레이어 설정이 티빙 플레이어가 아닌 다른 플레이어로 설정되어 발생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아래 기본 플레이어 설정 방법을 통해 디바이스 설정 변경 후 콘텐츠 재생 시도해주세요.
■ 기본 플레이어 설정 방법
① 안드로이드 기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기본 앱 선택] > [링크 열기] > [비디오 플레이어] > [기본 설정 삭제]
② TVING 앱 실행 > 다운로드 콘텐츠 재생 > 연결 프로그램 TVING 선택
③ 콘텐츠 재생 확인
일시적인 오류로 인한 콘텐츠 다운로드가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았거나, 고객님께서 사용 중인 티빙 앱 버전이 구버전으로 서비스 호환성 이슈로 발생했을 가능성도 있사오니 TVING APP 버전을 가장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티빙 [크롬캐스트] 안드로이드 기기랑 크롬캐스트 연결이 안돼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티빙 [실시간TV] 방송을 보는 도중 차단되는 방송이 있어요. 왜 그런가요?
각 방송사들에게서 권리를 확보하지 못한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저작권자 혹은 제공사의 요청으로 방송이 되지 않습니다.
티빙은 합법적으로 권리가 확보된 콘텐츠만 제공하고 있으니 이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더욱 다양하고 많은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출처: TVING 자주하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TVING [PC]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0) | 2023.02.09 |
---|---|
TVING [TV] 스마트TV 시청 중 버퍼링이 발생해요 (0) | 2023.02.07 |
티빙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환불/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2.03 |
티빙 [요금결제] [모바일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싶어요. (0) | 2023.01.29 |
티빙 [프레이어]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DRM 콘텐츠 시청이 안돼요. (0) | 2023.0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