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화 해지 후 설비비 환급금은 언제 송금해주나요?
설비비형 일반전화를 해지하실 경우 1차와 2차에 걸쳐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1차는 유보금을 제외한 금액을 일주일 이내로 입금해 드리며, 2차는 유보금에서 이번 달 요금을 제외한 금액이 1개월 뒤에 해지 시 미리 정한 계좌로 입금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이전 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화번호로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전화번호 변경 여부는 이전되는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전할 주소지를 확인하신 후 KT고객센터( ☎ 100번)로 전화번호변경 여부에 대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장난전화가 오는데 발신자를 kt 플라자에 가면 알 수 있나요?
걸려온 번호의 확인을 원하실 경우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나 집전화 발신번호확인 서비스(155 or 1575)를 신청하시어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 신청 전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렵습니다. )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주건식에 비용을 왜 부담해야 하나요?
전주건식이 필요한 조건부 가입구역은 케이티가 가입 신청(전화등)에 대하여 승낙할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지 않은 지역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자가 이용에 필요한 물자또는 비용을 부담하는 조건으로 가입 신청이 가능므로 고객 부담금이 있습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상한형 정액제] 할인 반환금 부과 이유 및 할인 반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할인반환금은 가입기간 중 할인 받은 금액에 대한 반환금으로 가입 시 약정한 이용기간(3년)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에만 부과됩니다.
할인반환금 산정은 월별 청구요금 대비 표준요금으로 계산된 실사용 금액의 차이를 이용기간 동안 누적 계산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국제전화 신호만 가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상대방이 응답하는 시점부터 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상대방이 자리에 없어 자동 응답이나 ARS(자동 응답 시스템)로 넘어가는 경우에는 국제교환기가 상대방이 받은 걸로 가정하여 요금을 부과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국제전화 서비스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회사명이 바뀌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법인 회사명이 변경된 경우 KT 고객센터(☎100번)로 아래 개명 서류를 팩스/이메일 보내주시면 처리가능 합니다.
- 구비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 법인등기부등본 (114게재 명의 정정 필요시 사업자등록증 추가)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Olleh KT[집전화] 고객 전용계좌로 납부 시 무통장 입금 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1.03.23 |
---|---|
KT 올레 [집전화] [전국통일요금제] 할인 반환금 부과 이유 및 할인 반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1.03.21 |
KT 올레 [집전화]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1.03.19 |
KT 올레 [집전화]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0) | 2021.03.18 |
KT 올레 [집전화] 요금제를 여러 개 중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0) | 2021.03.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