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땅

KT 올레 [집전화]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금계국G 2021. 3. 18.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착신통화전환 서비스 사용 시 착신이 핸드폰으로 연결된 경우 발신자에게는 집전화에 건 요금만 청구되며,착신 받은 고객님은 집전화에서 핸드폰으로 발신한 구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시외전화 사전선택제란 무엇인가요?
시외전화 사전 선택제란 고객이 주로 이용할 시외전화 사업자를 선택하여 등록함으로서 원하는 사업자의 시외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브랜드팝업] 통화연결중 화면에 표시되는 상호명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브랜드팝업 가입 당시 등록하신 상호명 변경업무는 브랜드팝업에서는 처리해드리지 않습니다. 실제 고객님의 상호명과 다르게 표시되는 경우 kt100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회원가입 후 이메일 청구서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명세서 변경 신청한 달의 다음달부터 적용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국통일요금제] 가입기간 중 설치장소 변경, 명의변경 등의 제약사항은 없나요 ?
요금제 가입기간 중 설치장소 및 명의변경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단, 명의변경에 의해 집전화와 인터넷전화 결합 조건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에는 할인반환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설치장소 변경 신청과 동시에 번호변경할 수 있나요?
현재와 다른 수용구역으로 이전하시는 경우 동시에 번호 변경되며, 현재와 동일 수용구역에서의 이전하시는 경우에는 번호가 변경되지 않으며, 동시 변경 신청은 어려운 점 안내해 드립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요금 내용 중 타사정보사용 명목으로 요금이 청구되었는데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KT가 아닌 타사(SKBB,온세,LGU+ 등) 전화정보서비스를 이용하여 청구된 금액입니다.
060-60x, 060-80x, 060-90x 번호들은 해당 사업자로 문의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일시이용중단은 1년에 몇 번 가능한가요?
집전화 서비스는 1년이내 3회가능하며, 1년동안 최대 90일(3개월) 일시정지 가능합니다.
※ 일시 이용중단 기간 중 청구요금 : 기본료의 30%가 청구됨(부가세 10% 별도)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