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NEW유학생요금제] 가입된 회선에 회선 추가 사용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있나요?
집전화에 신청 후 핸드폰 2회선까지 추가비용 없이 통합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에 신청시는 추가하여 이용할 수 없습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익명의 전화로 걸려오는 가입자의 발신번호를 확인할 수 있나요?
집전화 발신번호 확인 155 서비스를 가입하시면 확인 가능 하며 별도 접속료 및 통화료 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가입 후 걸려온 전화에 대해 확인가능 하며 인터넷 전화는 가입 불가능 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납기일을 고객이 정하면 안되나요? (기본납기일 외)
은행 납기일은 21,25,27 선택 가능하며, 말일은 선택 불가합니다.(단, 기존 말일 고객은 그대로 유지)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복지용 전화에서 사용한 114안내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복지용전화에서 사용한 114 안내요금은 통화 수에 관계 없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114 안내전화 후 직접연결서비스요금은 부과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예치금 수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채무불이행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가입이 불가능하나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여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예치 보증금을 받고 있습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누구나 [KT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발신번호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전화기를 이용하시거나, 발신번호표시 전용 단말기를 이용 하시면 유료 부가서비스 이므로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집전화와 핸드폰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하나로 받아볼 수 있나요?
KT 모바일을 이용하시는 경우 KT 집전화와 모바일 요금 청구서를 통합하여 통합청구 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청구를 하시면 한 장의 요금 청구서로 발송됩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집전화] 요금제를 여러 개 중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0) | 2021.03.17 |
---|---|
KT 올레 [집전화]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0) | 2021.03.16 |
올레 KT [집전화] 같은 시에서 이전하는데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0) | 2021.03.13 |
올레 KT [집전화] 전화 번호변경하면 왜 수수료가 나오나요? (0) | 2021.03.12 |
올레 KT [집전화] 특수서비스(착신통화전환, 통화중대기 등)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3.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