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사용하지 않은 집전화 요금에 대한 체납독촉장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명의자 본인의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KT 플라자로 방문하시어 통화내역을 확인한 후 본인이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될 경우 명의도용 신고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060-800 SK브로드 정보료는 무엇인가요?
060-800 SK 브로드 정보료는 타 사업자인 SK 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전화 정보 제공 서비스(060-800-XXXX) 이용 시 발생한 정보이용료를 kt가 회수 대행하여 청구하는 요금입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집전화 신규,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청과 동시에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명의/동일장소에 2회선 이상 신청 시 전국단일 요금제 일괄가입/일괄 해지가 됩니다.
(단, 개인고객은 선택가능함)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하시어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번호를 변경하려는데 결번번호 확인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전화 주시면 결번번호 확인 후 집전화 번호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집전화 번호 변경 시 한 번호당 1,650원(부가세 포함)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법인전화와 kt 집전화의 통화요금은 다른가요?
일반전화의 경우 법인이든 개인이든 명의 상관 없이 요금체계 동일합니다. 법인의 경우 기업용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는데 기업상담부서(1588-0114)로 전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집전화 번호변경안내를 받은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구 번호로 전화하시면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하며, 새로운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번호변경 안내 방송 청취 후 자동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국통일요금제] 월 중 가입/해지 시 요금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시에는 당일부터 변경된 통화료 적용되며, 해지 시에는 해지 일로부터 표준요금으로 전환됩니다.
단,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고객이 해지 시에는 이용기간 중 할인 받은 통화료가 할인반환금으로 청구됩니다.
KT 집전화 [자주묻는 질문] 전화는 신청 후 개통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일반전화 개통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개통되고 있으나, 개통 지역의 예약 현황에 따라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전화 신청 시 2~3일 전에 미리 예약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집전화] [전국통일요금제] 할인 반환금 부과 이유 및 할인 반환금 산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1.03.21 |
---|---|
KT 올레 [집전화] 전화 해지 후 설비비 환급금은 언제 송금해주나요? (0) | 2021.03.20 |
KT 올레 [집전화] 이동전화에 건 요금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집에서 휴대전화는 별로 안걸고 휴대전화를 착신해서 받거든요. (0) | 2021.03.18 |
KT 올레 [집전화] 요금제를 여러 개 중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 (0) | 2021.03.17 |
KT 올레 [집전화]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0) | 2021.03.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