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금제. 인터넷

TVING [APP] iPhone, iPad 에서 소리가 너무 작아요.

by 금계국G 2023. 2. 5.
 

티빙 [APP] iPhone, iPad 에서 소리가 너무 작아요.
iOS (iPhone, iPad) 티빙앱에서 스피커 볼륨이 너무 작으실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을 확인 해주세요.

1) iOS 하단에서 상단으로 스와이프하여 제어창 호출
2) 우측 화면으로 드래그하여 ‘음악’ 메뉴 호출
3) 최하단 우측의 아래 화살표 클릭
4) 스피커 선택 메뉴 호출 후 ‘iPhone 스피커‘ 선택






티빙 [PC] 시청 중 화면 색상이 변해요.
시청 중 화면 색상이 변하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해결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색상 이상 해결 방법
1) 크롬 브라우저
①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 진입
② 페이지 좌측 하단 [고급] 버튼 클릭 후 [시스템] 메뉴 진입
③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항목 [끄기] 설정

2) 엣지 브라우저
① 엣지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 진입
② [시스템 및 성능] 탭 클릭
③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항목 [끄기] 설정

3)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①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우측 상단 [점 3개] 버튼 클릭 후 [설정] 메뉴 진입
② 하단부 [성능 및 기타] 버튼 클릭
③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 항목 [끄기] 설정

다만, 해결 방법대로 확인을 했음에도 동일한 현상이 지속되는 경우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시청 기기 모델 :
③ 시청 브라우저 :
④ 시청하신 프로그램, 채널 :
⑤ 증상 :
⑥ 발생 시간 :





티빙 [크롬캐스트] 아이폰/아이패드 기기랑 크롬캐스트 연결이 안돼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에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하였음에도 지속적으로 연결이 불가능할 경우, 티빙 APP의 [로컬 네트워크 접근]이 허용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로컬 네트워크 접근 확인 방법 안내
① 아이폰/패드 기기의 [설정] APP 실행
② APP 목록에서 [티빙 APP] 선택
③ [로컬 네트워크 접근] 허용 여부 확인

이외에도 인터넷 연결 상태가 불안정할 경우 연결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최대한 가까운 거리에서 연결 시도 부탁드리며, 그럼에도 동일 증상 지속될 경우 [티빙 APP] 및 [구글 홈] 삭제 후 재설치, [크롬캐스트] 초기화하여 확인 부탁드립니다.

만약 해당 현상이 지속된다면 아래 정보를 기재하여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크롬캐스트 오류 접수 양식
① 계정 ID / 성함 :
②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③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④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출처:  TVING   자주하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