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요금결제] 무료 이용자는 무엇을 시청할 수 있나요?
2021년 4월 29일 실시간 채널 유료화 이후 무료 이용 가능 콘텐츠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시청 가능 콘텐츠]
- 라이브 메뉴의 CH.신서유기8, CH.슬기로운 의사생활, CH.대탈출3 등 전체 TVING TV 무료 시청 가능
TVING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 이용권은 어떻게 구매 하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은 네이버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플러스 멤버십 가입후, 디지털 서비스에서 티빙을 선택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정책상 티빙 선택후에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다음달 이용권 갱신일(결제일) 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 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TVING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자동 결제는 언제마다 이루어지나요?
정기결제는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구매한 날짜에 자동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이용권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는 네이버 로그인 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해주셔야 정상 해지가 가능합니다.
TVING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는 어떻게 하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을 업그레이드/다운그레이드 신청은, 네이버에서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용권 업그레이드는 즉시 반영되나 다운그레이드는 실시간 반영이 되지 않고, 다음 달 이용권 갱신되는 날에 반영 됩니다.
TVING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과 티빙 이용권 2개인 경우 어떻게 되나요?
이용권이 2개인 경우는 고객님이 직접 1개의 상품을 해지 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 상품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는, 네이버 로그인 후 플러스 멤버십 MY 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상품을 해지 하고자 하는 경우는, 아래의 경로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티빙 상품 직접 해지 방법 안내
- PC : 티빙 > 로그인 > MY > 이용권/캐시내역 > 이용권 변경 > 정기결제 해지
- APP : 티빙 > 로그인 > MY > 나의 이용권 > 이용권 변경 > 정기결제 해지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해지는 정기결제 해지만 가능하며, 환불은 2번 절차대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2. 티빙 상품 해지/환불 신청 메뉴 경로 안내
- PC : 티빙 > 로그인 > 고객센터 > 고객문의 > 요금/결제/환불 카테고리 선택 후 문의
- APP : 티빙 > 로그인 > MY > 고객센터 > 1:1문의 > 요금/결제/환불 카테고리 선택 후 문의
3. 티빙 상품 해지 절차 안내
- 해지/환불 문의 시 해지 요청하는 [상품명], [결제월] 및 상세 내용을 입력합니다.
- 티빙 고객센터에서 고객님 계정의 상품 구매 이력과 사용내역을 확인합니다.
- 이용권의 해지만 요청하신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이 구매하신 상품의 정기결제 해지를 진행합니다.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VING [요금결제] [제휴 상품]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이나 영화 콘텐츠 이용은 할 수 없나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으로 1080p 화질 또는 영화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업그레이드 하셔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업그레이드 신청)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별 시청 가능한 콘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방송 무제한 이용권
- 방송,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 T ORIGINAL, 파라마운트+, 월정액 영화 콘텐츠는 시청 불가
- 단, 2023년 2월 28일까지는 한시적으로 티빙 ORIGINAL 콘텐츠는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베이직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720p HD 화질 이용 가능 (모바일 + PC), 동시 시청 기기 최대 1대
3) 스탠다드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 화질 이용 가능 (모든 디바이스), 동시 시청 기기 최대 2대
4) 프리미엄 이용권
- 방송 + 월정액 영화, 1080p FHD(모든 디바이스) + 4K 화질(스마트TV 일부 콘텐츠 한정) 이용 가능, 동시 시청 기기 최대 4대
출처 티빙 FAQ https://www.tving.com/help/faq
요금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