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금제. 인터넷

모바일 티머니 -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by 금계국G 2024. 3. 30.
 

모바일 Tmoney  -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모바일티머니가 자동 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었다면, 다시 앱에 접속하여 활성화 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단,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Tmoney  - 티코인으로 충전이 가능한가요?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APP> 모바일티머니(보라색 카드 이미지) 아래의
[충전]을 선택> 다른 충전수단 > 충전(기타) > T-coin 선택> 티코인 번호를 입력> 충전'




모바일 Tmoney  - 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일반 충전상, 편의점, ATM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현금 충전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Tmoney  - 모바일티머니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요.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신용카드사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하며, 앱에서 표시되는 잔여 한도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티머니앱에서 등록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 모바일티머니 앱> 좌측상단(三)> 모바일티머니> 등록 카드사명 클릭> 결제 카드 변경





모바일 Tmoney  -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이용중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 가능하며, 분실 신고 시 익일 오전 0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청구됩니다.







모바일 Tmoney  - 사용금액에 대한 상세내역서를 받아보고 싶은데요.
티머니카드&페이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등록한 카드만 조회 가능하며, 모바일티머니카드번호를 등록하시면 사용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전체메뉴→ 나의 티머니→ 내역 조회→ 사용 내역' 화면에서
카드번호를 선택 후 기간을 선택'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이전의 거래내역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가입 이전의 내역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후 조회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과거 1년까지의 거래내역만 제공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는 방법
(거래내역 조회를 위해서는 카드등록은 필수입니다)
1. PC 또는 스마트폰 통해 티머니 홈페이지(http://pay.tmoney.co.kr) 로그인
2.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화면에서 카드번호를 선택하시고, 신청 기간을 설정한 후 실물 카드 번호가 보이는 면의 사진을 찍거나 스캔하여 파일로 첨부
3. 본인 인증(휴대폰, 아이핀 인증 선택) 통해 신청
※ 모바일티머니 경우 앱에서 티머니카드 정보가 보이는 화면 캡처 후 파일로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티머니 앱→ 전체메뉴(세 줄)→ 모바일티머니→ 1010으로 시작하는 카드번호가 보이는 화면 캡처)
4. 거래내역 신청 후(평일 기준 1~2일 후) 사용내역을 확인
(전체메뉴→ 고객센터→ 사용 내역 신청→ 사용 내역 현황 탭)에서 조회 가능 (내역 확인은 14일 동안만 제공)
※ 00시부터 18시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t머니 카드 & 페이
자주하는 질문 :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