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Tmoney -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이용약관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 링크에서 전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mktp.tmoney.co.kr:8090/mtmoney/front/agree/view.do?blthSno=5
모바일 Tmoney -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내용 확인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는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서비스 가입 시 안내되며, 이때 동의를 받게 됩니다.
해당 내용의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 이용동의
1) 서비스 이용 안내
- 본인 명의의 카드 및 휴대폰일 경우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후불청구형 등록 시 신용한도가 차감되나, 카드 대금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차감된 신용한도는 본 서비스 해지 시 원복됩니다.(최대 3 영업일 소요)
- 사용하신 금액만큼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며, 체크카드 등 카드사의 상품정책에 따라 계좌에서 출금될 수 있습니다.
- 후불청구형 서비스 사용분에 대하여 카드사의 SMS안내는 별도로 발송되지 않으며, 이용내역은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 App에 장기간 미접속 하거나, 자동한도복원(인증) 되지 않을 시, 사용불가 처리되고 있습니다. 재사용을 원하시면 재활성화 신청 후 1~3일 후에 사용 가능합니다.
- 정상적인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해지 절차 없이 App 삭제 혹은 통신불가 환경등의 사유로 한도복원 프로세스가 지연될 경우, 사용금액은 추후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소득공제 안내
- 모바일티머니 사용금액은 ‘직불카드’로 소득공제가 적용되며, 신용카드 사용분에서는 제외됩니다.
- 소득공제를 받으시려면 무기명 선불카드인 티머니의 특성상 별도의 본인 신청절차가 필요하오니 서비스 등록 후 App에서 바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App실행 > 좌측 전체메뉴 > 모바일티머니 > 소득공제 등록/해지)
3) 분실신고 안내
-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반드시 접수해주시기 바라며 분실 접수 후 다음날 오전 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 청구됩니다.
모바일 Tmoney - 실물 카드의 잔액을 모바일티머니로 옮겼는데 잔액이 안 보여요.
모바일티머니에서 잔액이전 시 티머니 잔액으로 증가되지 않고 T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T마일리지가 증가되지 않았다면 재시도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에서 티머니 잔액이전을 누르시고 잔액이전 시도한 티머니카드를 핸드폰 뒷면에 접촉하여 [미충전 잔액 찾기]를 클릭해 주시면, 미충전금액이 확인되면 재충전하실 수 있습니다.(T마일리지로 증가됨)
단, 미충전 금액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문의해 주시면, 오류 확인 및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Tmoney - 모바일티머니 앱에서 충전을 시도하여 결제됐는데 잔액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고객센터 또는 모바일티머니 1:1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오류 확인 및 접수 진행이 가능합니다.
출처: t머니 카드 & 페이
자주하는 질문 :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요금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