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과 땅

olleh KT [tv] olleh GiGA UHD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중인데 리모컨이 안돼요.

금계국G 2021. 2. 21.

KT 올레 [tv] olleh GiGA UHD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중인데 리모컨이 안돼요.
리모컨 배터리가 없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와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이 풀렸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버튼을 누른 뒤 리모컨 LED 점등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②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지 않는 경우: 리모컨 뒷면에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주세요
③ 리모컨 LED 불빛이 깜빡이는 경우 단말에 따라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와 리모컨간의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 재 연결을
시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 UHD1(단말명 : IC1000, BP4000)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방법 : 리모컨 뒷면에 있는 배터리 커버를 연 뒤
                                                                  건전지 위에있는 동그란 버튼을 눌러주세요.
 - UHD2(단말명 : IC1100, GX4000)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방법 : 리모컨 [홈]+[확인]키를 동시에 3초간 눌러주세요.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KT 올레 | 기존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고객이 [olleh tv] 로 전환 시 결합약정이 새로 시작하나요?
TV 상품변경 시 에는 결합 및 약정 그대로 유지됩니다.


KT 올레 [캐치온 디맨드]에 있는 컨텐츠는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되나요?
정기적으로 월요일마다 업데이트 되며 타이틀 편수는 매주/매월 상이합니다.
VOD는 채널 방영 7일 이내로 편성되게 됩니다.


KT 올레 | 타사 인터넷에 [olleh tv] 제공 가능 한가요?
타사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기는 어렵습니다.
olleh tv 서비스의 경우 KT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이신 고객님께서 신청,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인터넷 사용이 불필요한 고객님을 위해  tv만 단독으로 이용할수 있는 olleh tv only 상품이 있습니다


KT 올레 [tv]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아요.
케이블선이 제대로 연결되었는지 확인 및 리모컨의 음소거버튼 또는 음량이 작게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KT 올레 | 비디오(VTR)로 복사할 수 있나요?
olleh tv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프로그램은 저작권보호 장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송 프로그램을 녹화하듯이 녹화하시기는 어렵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