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재생/오류] DRM(저작권보호장치)이 무엇인가요?
영상 콘텐츠 저작권 보호장치로써 영화 중 일부 콘텐츠에 한해 적용되었습니다
티빙 [재생/오류] DRM 기기등록은 몇 개까지 가능한가요?
개별구매 DRM 영화는 등록된 기기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며, 기기 등록은 1개의 계정(ID)에 5개 까지 기기 등록 가능합니다.
5개의 기기를 모두 등록하셨을 경우, 추가 등록이 불가하며 등록된 기기의 삭제, 변경은 월 1회만 가능합니다.
PC는 마이티빙 > 기기등록에서, App은 MY > 앱설정 > 기기등록에서 등록 및 삭제가 가능합니다.
* 기기등록은 멀티 프로필과는 무관하며 계정(ID) 기준입니다.
* 월정액 영화를 이용권으로 시청할 경우 별도 기기등록은 필요치 않으며, 개별 구매 DRM 영화에 대하여 기기등록이 적용됩니다.
티빙 [재생/오류] 크롬캐스트 연결이 되지 않아요
크롬캐스트와 모바일 기기가 같은 와이파이 주소로 연결되었을 때
재생 화면 상단 크롬캐스트 연결 아이콘을 통해 모바일 화면을 크롬캐스트로 공유 후 TV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캐스트 연결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연결을 확인해 주세요.
① iOS의 로컬 네트워크 접근 허용 설정 확인 (메뉴 경로 : 아이폰 > 설정 > TVING 애플리케이션 선택 > 로컬 네트워크 접근 허용)
② 인터넷 공유기, 모바일 기기, TV, 크롬캐스트 재부팅 후 재연결 시도
③ TVING 앱 및 구글홈 앱 재설치 후 재연결 시도
④ 크롬캐스트 기기 초기화 후 재연결 시도
* 단, TVING 앱 내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가 있는 경우 앱 재설치 시 삭제될 수 있는 점 유의해 주세요.
만약 위와 같이 진행 후에도 연결 불가 현상이 지속되시면 아래 정보와 함께 고객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크롬캐스트 연결 오류 접수 양식]
1. 크롬캐스트 기기 정보 : ex) 크롬캐스트 4세대
2. 크롬캐스트 구입 시기 : ex) 2021년 8월경
3. 증상 : 아래 2가지 증상 중 고객님께서 겪고 계시는 증상을 기재해주세요.
① 크롬캐스트 연결 버튼 클릭 시,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② 목록에 기기가 표시되었지만, 연결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티빙 [해지] 티빙에서 직접 결제한 이용권 해지하고 싶어요.
티빙 직접결제로 구매한 상품의 정기결제 직접 해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정기결제 직접 해지 방법 안내
1) PC에서 해지하기
① TVING WEB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MY] 버튼 클릭
④ [나의 이용권] 또는 [이용권/캐시 내역] 버튼 클릭
⑤ 구독중인 이용권 [변경/해지] 버튼 클릭
⑥ 최하단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해지 진행
2) APP에서 해지하기
① TVING APP 로그인
② 우측 상단 [프로필 아이콘] 클릭
③ [나의 이용권] 또는 [이용권] 버튼 클릭
④ 구독중인 이용권 [변경/해지] 버튼 클릭
⑤ 최하단 [자동결제 해지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해지 진행
※ 정기결제 해지 완료된 상품은 다음 결제 도래일에 결제가 일어나지 않으며, 이용권의 권한 만료일까지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해지 신청 완료 시, 구독중인 상품명 아래 [해지 취소] 버튼이 표시됩니다.
※ 해지 신청을 취소하고 싶으신 경우, 구독중인 상품명 아래의 [해지 취소] 버튼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문의는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로 접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출처: TVING 자주하는질문 : https://www.tving.com/help/faq
요금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