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벽걸이형 에어컨 [LG 에어컨 냉방] 냉방이 약할 때 희망온도를 확인해 보세요
이런 원인/증상이 있나요?
희망 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어서 시원한 바람이 안 나와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희망 온도가 높게 설정되어 있으면 실외기가 동작이 되지 않아 시원한 바람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제품 설정 상태 점검하기
➔ 에어컨의 희망 온도를 확인해 주세요.
일반 냉방 모드 설정, 희망 온도 18℃로 설정 확인하여 30분 이상 가동하여 냉기를 확인해 주세요.
➔ 리모컨의 온도조절 버튼을 이용하여 희망 온도를 변경할 수 있어요.
온도 상 버튼을 1회 입력 시 → 1도 상승 / 길게 입력 시 → 1도씩 연속 상승
온도 하 버튼을 1회 입력 시 → 1도 하강 / 길게 입력 시 → 1도씩 연속 하강
엘지 벽걸이형 에어컨 [LG 에어컨 날개] 토출구(날개) 작동이 안되요, 열리지 않아요
이렇게 해보세요.
에어컨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주세요.
또는 차단기를 내렸다 다시 올려주세요.
제품이 초기화되면서 날개가 정상 위치를 다시 찾아갈 수 있습니다.
바람 날개 및 부품이 작동하는 곳에 보호 비닐 또는 이물질이 끼여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바람 날개와 부품이 작동하는 곳에 보호 비닐 또는 이물질이 끼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물질이 끼어 있는 경우 이물질을 제거해주세요.
리모컨을 사용하여 작동 확인해 주세요.
➔ 리모콘의 상하바람, 좌우바람 버튼 작동식 부저음과 함께 날개가 움직입니다.
➔ 날개가 작동 안될시 전원 OFF 후 차단기 및 전원 코드를 빼고 10초뒤 다시 연결해 주세요
➔ 상하바람, 좌우바람 버튼 작동시에도 날개가 작동이 안될때는 손으로 날개를 잡고 흔들어 보세요.
➔ 손으로 흔들었을시 힘없이 날개가 움직인다면 날개 고정부가 파손이 되었거나 빠져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되거나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 내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고객센터 1544-7777)
엘지 벽걸이형 에어컨 [LG 에어컨 청소] 에어컨 세척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세척 서비스는 전담 서비스매니저가 방문하여 제품 안전을 포함한 동작 세부 항목들을 점검 후, 세정-살균-건조 과정을 통해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세척서비스 순서
1. 제품 점검 2. 제품 분해 3. 열교환기 고압세척 4. 스팀 살균 5. 탈취 6. 건조 7. 제품 조립 8. 정상 작동 점검
상기 서비스는 스탠드 에어컨의 예시이며, 제품 및 모델에 따라 서비스 범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에어컨 세척 시 120분 내외 소요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서비스 비용은 당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설치 형태/환경 및 노후 정도에 따라 가전세척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은 가정 내부에서 진행되며, 거실 및 베란다, 화장실 등을 작업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척 전, 주변 환경을 보양하여 작업 중의 오염 및 손상 등으로부터 보호해드리고 있으나, 작업 환경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세척 중 고압세척, 송풍기 등 장비 사용으로 인해 소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서산간 지역은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집중되는 기간에는 서비스 제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대 이상의 제품을 한 번에 신청하신 경우, 당일 동시 서비스 제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시스템/천장형/업소용 스탠드형 에어컨은 온라인에서 서비스 예약 및 신청이 불가하며, LG 베스트 케어 전용 콜센터(1544-1505)로 문의 바랍니다.
서비스 접수 는 특성 상 1544-7777 전담 상담사와 통화 후 고객님 일정에 맞춰 진행을 해드립니다.
출처: LG 전자
스스로 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