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Hi 또는 Lo라는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Hi 나 Lo는 실내 온도 상태 또는 실내 습도 상태를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고장 에러가 아니므로 안심하세요.
스탠드 제품 Hi / Lo 표시 기능
표시창에 [Lo]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10℃ 이하[0℃ 이하 - 19년 이후]가 되면 표시됩니다. [Low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2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표시창에 [Hi]라고 뜨는 것은 실내 온도가 36℃ 이상[40℃ 이상 - 19년 이후]이 되면 표시됩니다. [High의 약자 표시]
※ 습도센서가 적용된 제품의 경우, 리모컨의 습도 버튼을 누르면 실내 습도 90% 이하가 되면 표시됩니다.
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에러코드] 표시창에 F1,F3,F5라는 표시가 떠요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 표시창에 F1, F3, F5 표시는 벽걸이/조합[안방] 벽걸이 제품의 바람 세기를 나타내는 표시입니다.
제품 표시창
제품 표시창에 5초간 표시 후 이전 표시 상태로 돌아갑니다.
리모컨 화면 표시
약풍 → 중풍 → 강풍 → 자연풍[송풍] 순으로 반복
엘지 2in1 에어컨 [LG 에어컨 설치][시그니처] 2in1 에어컨 시운전하기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제품의 운전 표시창에 [스마트 인스톨 제품을 사용하시려면 시운전을 해주세요.] 표시가 뜨면서 제품이 작동하지 않거나, 금방 꺼져버리는 경우나 제품 설치 후 시운전이 정상 작동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 설치 직후 해당 증상이 발생할 경우, 시운전 [스마트 인스톨]이 정상 작동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큽니다.
설치 기사에게 시운전을 요청하거나, 직접 시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시운전을 실시하지 않을 경우 제품 증상
→ 스탠드 제품
1. 제품 표시창에 [스마트 인스톨] 안내가 발생합니다.
2. 20초간 스마트 인스톨 안내 문구 표시 후 제품이 정지됩니다.
→ 벽걸이, 조합[안방] 벽걸이 제품
1. 제품 표시창에 [스마트 인스톨] 안내가 발생합니다.
2. 20초간 스마트 인스톨 안내 문구 표시 후 제품이 정지됩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시운전 [스마트 인스톨]이란?
제품이 스스로 운전하면서 제품 상태를 점검하는 기능입니다.
시운전 [스마트 인스톨]을 실시하지 않은 제품은 정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시운전 [스마트 인스톨]을 실시해 주세요.
→ [스마트 인스톨] 안내가 뜨는 경우 제품 설치 후 시운전 [스마트 인스톨]이 정상 작동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참고해주세요!
3in1 / 2in1 제품의 경우 스탠드 제품에서만 시운전을 실시하면 됩니다.
스탠드 제품 시운전 실시하기
1. 스탠드 제품 표시창의 [시작]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2. 표시창에 ‘[스마트 인스톨] 전장품을 초기화하고 있습니다. 완료 시까지 제품 조작 없이 기다려 주십시오.’라는 문구가 표시되면 진행 중입니다.
3. 시운전 진행 중에는 약 3분간 ‘[스마트 인스톨] 전장품을 초기화하고 있습니다. 완료 시까지 제품 조작 없이 기다려 주십시오.’라는 문구가 표시가 되고 약 4분간(시작 3~7분) [스마트 인스톨] 1~99% 까지 필수 시운전 진행률을 표시합니다.
바로 이어 [스마트 인스톨] ‘완료’ 표시와 함께 약 10분간 선택 운전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선택 운전 상태에는 [스마트 인스톨] ‘필수 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냉매 충전 상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문구가 표시됩니다.
4. 시운전이 모두 종료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주의해주세요!
시운전 중에는 디스플레이나 리모컨 버튼을 누르지 마세요.
버튼을 누를 경우 시운전 미완료된 상태로 중지될 수 있습니다.
필수 운전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종료될 경우 제품이 정상 동작하지 않습니다.
잠깐! 더 알아보세요.
점검 코드 CH 05, 38, 53, 66, 90, 91이 표시창에 나타나는 경우
제품 설치 과정에서 전원 선 오연결 및 냉매 상태 확인 등 설치 기사로부터 제품 확인이 필요한 점검 코드입니다.
설치 기사에게 먼저 설치 상태를 확인받은 뒤 제품 상태 점검을 권장합니다.
[서비스 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LG전자
스스로해결: https://www.lge.co.kr/support/solu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