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같은 시에서 이전하는데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고객님께서 이용 중 이신 전화회선은 지역 별 로 설치되어 있는 장비로 연결되는데 장비마다 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같은 지역 내 라도 장비가 변경될 경우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일반전화를 [KT 인터넷전화]로 변경 신청하면 번호가 바뀌는가요?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성을 신청 시 기존의 유선전화의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여 KT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은행에 전화요금을 냈는데 미납이 되어 있으면 어디서 확인하나요?
지로 납부는 결제 확인 시 까지 D+3일 정도 시간 소요 되며, 그 기간 경과 시 에도 확인이 안되는 경우 해당 은행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모바일에서 국제전화 001 모바일파워 요금제 이용 시 별도로 모바일 통화료가 발생되지는 않나요?
예. 그렇습니다.
국제전화 001 모바일파워 월정액 및 국제통화료 이외에 별도 모바일 통화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동일명의의 집전화 10대를 명의변경하려면 인감증명서도 10통 필요하나요?
동일 설치장소, 동일 계약자 명의의 집전화를 명의 변경할 경우 여러 대의 전화라도 인감증명서는 1통으로 가능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휴대폰으로 착신해 놓은 경우 외국에서 국제전화가 오면 요금은?
외국에서 고객님 댁까지는 전화를 건 사람이 국제요금을 지불하고 고객님께는 집전화에서 이동전화로 건 요금이 청구됩니다.
KT olleh 집전화 [자주하는 질문] 집전화 [부재중 안내] 지정 방법은 어떻게 하나요?
부재중 안내 서비스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별도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① 사용할 때 : * → 66 → *
② 취소할 때 : # → 66 → *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올레 [집전화] 청구서가 오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왜 그런가요? (0) | 2021.03.16 |
---|---|
올레 KT [집전화] [NEW유학생요금제] 가입된 회선에 회선 추가 사용은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추가비용이 있나요? (0) | 2021.03.14 |
올레 KT [집전화] 전화 번호변경하면 왜 수수료가 나오나요? (0) | 2021.03.12 |
올레 KT [집전화] 특수서비스(착신통화전환, 통화중대기 등)를 신청하면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3.11 |
올레 KT [집전화] [KT 집전화 스마트착신]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1.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