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mini [A/S] 미니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아요.
미니 기기에서 아무 소리도 나지 않는다면 아래와 같이 확인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단말기 음소거 상태인지 확인 해주세요.
음소거 상태에서는 단말 윗면 스피커 버튼 방향에 빨간 LED 불빛이 들어오며, 스피커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음소거 해제해줘"
기가지니 mini [A/S] 제품의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KT M&S 직영점에서 하고 있습니다.
근처 KT M&S 직영점 확인이 어려울 시, KT 고객센터(100번)로 문의 바랍니다.
기가지니 미니의 A/S는 불량판정 결과에 따라 “리퍼단말”로 교체해 드리고 있습니다.
. 구매 후 1년 이내 (구매증빙 제시) : 무상 리퍼단말(AS) 교체
. 구매 후 1년 이후 혹은 고객 귀책에 의한 손상 : 유상 리퍼단말(AS) 교체
기가지니 mini [A/S] 서비스가 갑자기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서비스 이용이 갑자기 안될 때에는 무선공유기(Wi-Fi) 및 인터넷연결 상태)를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기기 뒤쪽 아래의 WiFi LED가 붉은색이면 네트워크 연결이 끊어진 상태입니다.
1) 이용하려는 무선공유기에 휴대폰으로 연결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문제가 있을 경우 가입하신 인터넷 업체에 네트워크 장애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무선공유기와 기가지니 미니의 거리와 위치를 확인해 주세요. 기가지니 미니 기기는 무선공유기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적당한 거리와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3) 무선공유기에 연결된 기기가 너무 많아진 경우 기기 연결 및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전원 케이블이 빠진 것은 아닌 지 확인하세요. 기기에 전원이 항상 정상 연결되어 있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 일부 동작 문제의 경우 전원을 재부팅하면 정상으로 동작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기기의 전원을 뽑았다 다시 연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서비스 장애가 지속될 시에는 기기 초기화 후 다시 기기 인증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kt 고객센터(100번)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말 고장이 의심되는 경우 KT M&S 직영점 방문 접수 부탁드립니다.
*KT M&S직영점(240개) 검색은 https://www.ktmns.com/store/kt_shop.asp
기가지니 mini [날씨] 날씨 정보는 어느 지역 기준으로 알려주나요?
기가지니 미니의 날씨정보는 기가지니앱에 등록된 '우리집 주소' 기준으로 제공됩니다.
우리집 주소는 스마트폰의 [기가지니앱> 설정 >주소 설정> 우리집 주소] 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오늘 날씨 알려줘"
"지니야, 내일 미세먼지 어때?"
다른 지역의 날씨가 알고 싶다면, 시/구/군/ 또는 동기준 지역명과 함께 물어보시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제공 합니다.
[명령어 예시]
"지니야, 주말 제주도 날씨 어때?"
"지니야, 부산 미세먼지 농도 알려줘"
기가지니 mini [알람] 타이머는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타이머 설정 방법은 음성명령으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가지지니버디에게 등록하실 타이머 말씀 해보세요.
[명령어 예시]
"지니야, 20초 타이머 시작"
"지니야, 타이머 꺼줘"
타이머로 지니뮤직, 라디오 시작/종료 설정도 가능합니다.(서비스 예약)
[명령어 예시]
"지니야, 30분 후에 라디오 시작"
"지니야, 10분뒤에 음악 꺼줘"
출처: 기가지니
많이찾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