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KT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KT olleh [tv]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신규 펌웨어 다운로드 중 멈춤 현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분 내 복구 시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나 1분 이상이 지나도 업그레이드 창에서 멈춰 있을 경우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면 도움 됩니다.

    ※ STB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동일 증상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바랍니다.


    KT olleh [tv] VOD(영상 콘텐츠) 연속 재생이 안돼요.
    재생시간이 짧은 단편 콘텐츠(뮤직비디오, 애니/키즈)의 경우 다음 편이 자동으로 재생되나 재생시간이 긴 콘텐츠(다시보기, 영화)의 경우 시리즈 이어보기 팝업 발생 시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음 편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기가지니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인 경우 결제 불필요한 콘텐츠는 확인 버튼 누르지 않아도 자동 재생 가능


    KT olleh [tv] 시청 연령 제한 프로그램이라고 떠요.
    시청연령 제한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로 시청 연령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자녀안심설정>시청연령 제한 변경



    KT olleh [tv] UHD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TV를 바꿨더니 화면이 안나와요.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외부입력 설정/ 해상도 설정 문제일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는 4K로 설정되어 있으나 보유하신 가전 TV가 UHD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면부 전원을 5초 이상 누르면 해상도가 1080i로 변경되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