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테마음은 무엇인가요?
간단하게 시간만 알려주는 기본음과 달리 정각알림은 다양한 테마음을 지원합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는 테마음을 선택해서 보다 재미있는 정각알림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기가지니 LTE [정각알림] 심야시간에도 정각알림이 나오나요?
[“기가지니,정각알림 설정해줘”]와 같이 발화를 통해서는 오전 7시부터 밤 11시까지만 서비스 제공됩니다. 심야시간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한 조치이며, 기가지니앱으로 요일은 물론 시간까지 상세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기가지니LTE2 단말만 제공이 되는 서비스이며, 기존 LTE1 단말은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기가지니 LTE [연결]기기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무엇인가요?
기가지니LTE 초기화 방법은 기기 인증 해제와 단말 초기화 방법이 있습니다.
기가지니LTE는 한단말에 한 사용자만 인증이 가능하므로, 두번째 사용자는 기기 인증이 불가하며, 사용자 변경하기 위해서는 기존 사용자의기기 인증을 해제 해야 합니다.
[기기 인증 해제 방법]
1) 기존 단말을 인증한 사용자 ID로 [기가지니 앱>하단 [기기] 메뉴 선택 >기기 연결 해제]
[기가지니LTE1 단말 초기화(Reset) 하는 방법]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USIM 커버 안 쪽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기가지니LTE2 단말 초기화(Reset) 하는 방법]
1)기가지니 단말 아랫면 가운데 버튼 Reset 버튼을 5초 이상 클릭
(기가지니LTE 가 네트워크 연결이 되어 있을 경우 정상적으로 초기화 완료됨)
2)초기화를 시작한다는 안내 멘트 후 리부팅 [기가지니 LTE를 초기 상태로 복원합니다.]
(짧게 누를 경우, 안내 멘트 없이초기화가 아닌 전원 리부팅만 진행)
기가지니 LTE [업데이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업데이트 내용은 기가지니 앱의 공지사항을 통해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1)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LTE 또는 WiFi가 연결된 상태에서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상단의 LED가 좌 / 우로 이동됩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에 자동으로 기가지니 LTE2의 전원을 재부팅합니다.
2) 음성명령으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 합니다. 음성으로 "업데이트 해줘"이라고 말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 경우에 업데이트 동의 여부를 묻고, 이에 동의하면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또한,정상적으로 업데이트 하기 위해 배터리 잔량을 30% 이상 충전하고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명령어 예시
"기가지니, 업데이트 해줘"
기가지니 LTE [충전] 충전을 완료 했는데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기가지니LTE2 단말 해당)
충전이 잘 되지 않는다면 올바르게 충전을 하고 있는 지 여부와 배터리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기가지니LTE2는 대용량 배터리를 내장한 단말기로, 원활한 전원 공급과 배터리 충전을 위하여 반드시 제품에 기본 제공되는 정품 5V/2A USB어댑터(Quick Charger 2.0지원)와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제공되는 USB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이 아닌 경우 정품에 비해 느리게 충전되거나 충전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안정적인 전력이 공급되지 않는 컴퓨터 USB와 연결시에도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일부 모바일 전용 충전기로 충전 시에도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미지원 번들 충전기(USB PD 타입): 갤S10 5G, 갤럭시 폴더, 갤럭시 노트 10 등
USB충전 어댑터 연결 후에도 배터리 잔량이 4% 미만이면(배터리 LED가 적색으로 점멸)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장시간 충분히 충전하여 배터리 잔량이 최소 5% 이상이 되면 부팅이 가능합니다.
장기간 사용하지 않아 완전 방전된 상태에서는 충전기를 연결하여도 충전을 시작하는데에만 5분 이상의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기가지니
자주묻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기가지니 LTE [명령법] 기가지니에게 어떤 음성명령을 내릴 수 있나요? (0) | 2023.09.16 |
---|---|
KT 기가지니 LTE [사용량] 가가지니LTE 데이터 잔여량 확인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0) | 2023.09.12 |
KT 기가지니 LTE [알람] 알람의 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0) | 2023.09.04 |
KT 기가지니 LTE [타이머] 맞춤 타이머는 어떤 기능들을 이용 할 수 있나요? (0) | 2023.09.02 |
기가지니 LTE [설정] 우리집 주소를 왜 등록해야 하나요? (0) | 2023.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