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TV] 극장에서 상영중인 개봉 영화도 서비스 하나요?
tv > VOD(영상 콘텐츠)
일부 제휴 영화에 한해서 극장에서 사용중인 영화도 요금 결제 후 이용가능합니다.
KT 올레 [TV] [tv] 시청 중 갑자기 화면에 '신호없음'이라고 떠요
tv > 장애대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되었거나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이 꺼져 있을 때 사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및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연결 케이블 확인
-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KT 올레 [TV] [인터넷] 인터넷 연결 오류창이 떠요(NET-001)
tv > 장애대처
앞단장비 전원 OFF 또는 STB와 앞단장비 구간 랜선 연결상태 불량으로 인한 네트워크 신호 불량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셋톱의 앞단장비(모뎀, KT공유기 등) 전원상태 확인해 주세요
① 셋톱과 앞단 장비 구간 LAN선 재연결
- 셋톱뒷면 KT회선(or WAN) 단자와 앞단장비의 LAN단자를 각각 재연결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② 인터넷과 연결된 모든 장비 재부팅 후 정상사용여부 확인해주세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당 현상이 지속적으로 발생 될 경우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고,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에서도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KT 올레 [tv] 리모컨을 눌러도 olleh tv가 동작하지 않습니다.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 off이거나 외부입력 설정이 잘못 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상단의 셋톱 전원버튼을 눌러서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사용 상태인지 확인 해 주세요
-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전원을 손으로 눌러 켜지는 경우 리모컨 건전지 상태를 확인 해 주세요
②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③ ①,② 진행 후 동인 현상이라면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껐다가 켜보시면 도움이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tv] 기본료만 내면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1.17 |
---|---|
KT [TV] 블루투스 연결이 되지 않아요 (0) | 2021.01.05 |
KT [TV] 다른 앱 위에 그릴 수 있는 앱'이란 창이 뜹니다. (0) | 2021.01.04 |
KT [TV] Seezn에서 구매한 VOD를 올레TV로 보고싶어요. (0) | 2021.01.04 |
olleh KT [TV] 실시간 채널 화질을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0.12.2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