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NG [회원로그인] 이용권이 있는 계정이 무엇인지 찾고 싶어요.
유료 가입한 계정을 찾고 싶을 때,
아래 방법으로 계정을 찾으신 후 계정 유형을 선택하여 로그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계정 확인 방법
1) 티빙 WEB/APP 접속
2)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3)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4)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5)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6)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해주세요.
※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찾기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1:1문의 또는 대표메일(tving@cj.net)로 문의해주시면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TVING [회원로그인] PC에서 자동 로그아웃이 되었는데, 제 계정을 모르겠어요.
PC WEB 계정 선택 화면에서 최근에 마지막으로 로그인하신 계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로그인하신 계정을 선택하여 주시고, 혹시라도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온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 TVING 계정 확인 방법
1) PC WEB 가장 하단 '아이디 찾기' 클릭
2) 본인인증으로 찾기 > 본인인증하기
3) 가입한 계정 ID들 안내
4) 계정 ID 옆 (유료)로 표기된 계정으로 로그인
※ 이메일로 찾기 시 확인되지 않으니, 반드시 본인인증으로 찾기로 이용 계정 확인해주세요.
※ SNS 회원은 해당 SNS 아이디가 아닌 티빙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을 알려드립니다.
※ 본인인증이 완료된 계정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플러스멤버십 이용권 계정은 본인인증찾기로 확인되지 않습니다.
지속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 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TVING [회원로그인] 로그인이 안돼요.
TVING WEB과 APP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TVING 로그인 방법
1) 티빙 WEB/APP 접속
2) '티빙 시작하기' 버튼 클릭
3) 계정 선택화면에서 회원가입하신 계정 유형 선택
4)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
혹시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는 알림 메시지가 나오신다면 아래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
■ TVING 로그인 안될 시 조치 방법
1) WEB 브라우저 또는 APP 좌측 상단의 '뒤로가기'를 클릭하여 계정 유형 선택 화면으로 이동
2) 회원가입한 유형을 다시 확인하여 선택
- CJ ONE 통합회원이신 경우 'CJ ONE으로 시작하기' 선택 (제일 밑에 위치)
- TVING ID로 가입하신 경우 'TVING ID로 시작하기' 선택
- 네이버, 카카오 등 SNS 연동 계정으로 가입하신 경우 '각 SNS로 시작하기' 선택
3)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하기' 버튼 클릭하여 로그인
* 'TVING ID'로 로그인 시도하셨는데 일치하는 회원정보가 없다면 먼저 'CJ ONE으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아이디가 이메일 형태의 계정인데 'TVING ID'로 로그인이 안되시는 경우 SNS 연동 회원일 수 있으며, 네이버, 카카오 등 '각 SNS로 시작하기'를 선택하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계정 유형을 맞게 선택하신 경우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해 주세요.
지속해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시는 경우 1:1 게시판 문의 또는 tving@cj.net 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하게 가입하신 계정 확인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출처 티빙 자주하는 질문 https://www.tving.com/help/faq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빙 [실시간TV] [라이브] 무료 이용자인데 실시간TV 채널 시청이 안돼요. (0) | 2023.01.20 |
---|---|
티빙 [회원로그인] 동시 시청은 몇 명까지 가능한가요? (0) | 2023.01.19 |
sk 7 모바일 - -단말 보조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0) | 2023.01.06 |
SK 세븐모바일 - SKT에서 사용했던 USIM(유심)카드가 있는데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0) | 2023.01.03 |
SK 세븐모바일 - 셀프개통 후 유심을 꽂았는데 인식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0) | 2022.12.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