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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 7 모바일 -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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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 7 mobile - 충전형 서비스의 데이터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선불] 선불 서비스의 경우, 10월 28일 이후부터 데이터 전환없이 충전된 잔액에서 바로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불] '안심데이터'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있으나 제공량이 모두 소진된 경우, 고객센터 (114)로 연락주시면 추가 충전이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고객센터를 통해 5,000원 단위로 추가 구매가능하며, 후불 납부 충전을 신청하시면 5,000원 단위로 최대 월 20,000원까지 추가 사용 가능합니다. ㅇ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익월 1일 00시에 다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 명의변경시 단말할부금과 약정기간은 승계 가능한가요?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의변경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2촌직계존비속인 경우 (ex. 나 -> 아버지, 나 -> 아들, 나 -> 할아버지 등) - 사용요금과 요금약정, 단말기할부금 모두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양도인 동의 시, 요금발생 없이 명의변경 가능 2. 정산 명의변경 : 양도인과 양수인의 관계가 타인 또는 2촌직계존비속이 아닌 경우 (ex. 나 -> 친구, 나 -> 외할아버지, 나 -> 회사동료 등) -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에게 승계 가능하나, 요금약정은 승계 불가하여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 발생 (단, 단말기할부금은 양수인의 할부회선이 있어야함) - 당월사용요금과 할인반환금 또는 위약금을 납부해야 명의변경 가능





    SK 7 mobile - 번호이동으로 통신사 변경시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받나요?
    통신사 변경 전 요금까지는 변경전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변경 후 통신사에서는 개통일 부터 사용한 요금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번호이동전 개인회원으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는 소급적용 후 발급은 불가 합니다.





    SK 7 mobile - 현재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와 이용 불가능한 부가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PDF 파일로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 SK텔링크 부가서비스현황(불가서비스표시포함).pdf
        (PDF Reader 가 없으시면 Link(https://get.adobe.com/kr/reader/ 로 가시면 PDF Reader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통화 품질이 나쁘진 않나요?
    SK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여, SK텔레콤과 동일한 통화품질로 제공됩니다.




    SK 7 mobile - 알뜰폰이어도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 통신사 선택하실 때, SKT 알뜰폰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SK 7 mobile - 주문취소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주문 취소는 상담원과의 해피콜 진행 전까지, 홈페이지 우측 상단 “신청내역조회”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모바일은 전체메뉴 > 상단 2번째 “신청내역조회”)




    SK 7 mobile - 구매한 휴대폰은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접수가 완료되면 당일(오후 5시 이전 신청 시, 상황에 따라 익일) 상담원이 해피콜 전화를 드립니다.
    해피콜이 완료되면 바로 개통해서 상품을 발송합니다.
    평균적으로 해피콜 상담 다음날에 휴대폰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상황에 따라 추가 기간 발생(도서/산간 지역 등))




    SK 7 mobile - 데이터 차단 서비스가 있나요?
    저희 7mobile에서는 데이터 안심 부가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 요금제 내 부가서비스에서 요금 및 데이터 사용량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다이렉트몰 [나의 서비스 > 이용중서비스 조회/변경] 화면을 통해 변경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 (114또는 1599-0999)로 전화 접수하시면 요금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요금제는 최소 사용 만 30일 이후부터 1개월 단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변경이 불가하거나 위약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변경 전, 고객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요금제별 공시지원금을 확인해주세요.
     




    SK 7 mobile - 기존에 사용하던 번호를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번호 이동으로 신청하시면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번호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01x 번호를 사용하고 계시는 고객님의 경우 010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SK 7 mobile - PUK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UK 번호는 최초 유심 구매 시 유심 카드에 기재 되어 있습니다. 유심 카드 분실 후에는 PUK 번호 조회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에서도 조회 불가)
    PUK 번호 분실에 따른 유심 사용 불가 시 고객센터를 통해 유심 재발급을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출처 sk 7모바일(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