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 모바일 - 셀프개통하고 싶은데 버튼이 보이지 않아요.
셀프개통은 유심요금제를 가입하는 고객에 한해 신규/번호이동으로 가입 시 가능합니다.
일부 제휴 요금제나 휴대폰 요금제 가입과 같이 셀프개통이 불가한 상품의 경우 '셀프개통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온라인신청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유심요금제/휴대폰 구매 시, 셀프개통 가능하도록 지속 확대 예정)
SK 7 모바일 - 번호이동으로 가입 시, 이전 통신사는 직접 해지해야하나요?
아니요. 인증 완료된 번호이동 통신사 정보로 개통 직전에 이전통신사는 자동 해지처리되며, 이용하신 금액은 SK 7mobile 요금안내서에 합산하여 청구됩니다.
(납부할 금액과 위약금 확인 후, 셀프개통을 진힝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전통신사가 해지되지는 않습니다.)
단, 휴대폰 잔여 할부금이 남아있는 경우, 할부금은 변경 전 통신사에서 청구합니다.
SK 7 모바일 - 신규번호로 셀프개통을 하려고 합니다.
신규번호로 가입하는 고객님의 경우 셀프개통 할 신청서 조회 후 희망하는 휴대폰번호 뒤 4자리를 선택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번호 뒤 4자리가 AAAA, 000A, A000, AA00, 00AA, ABAB, ABCD처럼 규칙성이 있거나, 국번이 동일한 번호(예1234-1234, 1359-1359) 또는 특별한 의미의 번호(예1004, 4989 등)로 구성된 골드번호는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SK 7 모바일 - 셀프개통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신청서 작성) 후 개통 전 상태>
셀프개통 신청서를 작성하였으나, 개통을 하지 않기로 결정하셨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접수취소하러가기>
<주문 후 개통 후 상태>
개통이 완료된 이후라면, 온라인에서 취소가 불가하고 개통센터(1599-3508)을 통해 개통철회 가능합니다.
(단, 철회 취소는 개통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셀프개통 신청서로 작성하였으나, 직접 개통이 어려우신 경우 개통 취소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할 필요없이 개통센터를 통해 개통요청해주시면 됩니다.
SK 7 모바일 - 선불폰 이용중인데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셀프개통 번호이동은 '후불 -> 후불' 만 가능합니다.
선불폰을 사용중이신 고객님이라면, 온라인 신청을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신청서 접수 시, 해피콜을 통해 개통 진행)
SK 7 모바일 - 셀프개통 신청서가 조회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신청서 접수완료 후 30일 이내 개통진행 되지 않는 경우, 신청서는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 후 셀프개통 신청을 희망 시 셀프개통신청서를 새로 작성해주셔야 하며,
요금제 운영 약관에 따라 신규 작성 시점에 가입가능한 요금제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SK 7 모바일 - 번호이동 제한 고객이라하며 셀프개통에 실패하였습니다.
이동통신시장의 지나친 과열과 번호이동제도 악용으로 인한 시장 왜곡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번호이동 및 신규가입, 명의변경 시 3개월 간 통신사 이동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단, 번호이동,신규가입,명의변경 후 14일이 경과하였다면, 개통센터(1599-3508)를 통해 수동해제 요청 및 개통 진행이 가능합니다.
(단, 셀프개통이 아니므로 관련 프로모션 시 대상자에서 제외 됩니다.)
출처 SK 7 모버알[알뜰폰] 많이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요금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