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SK 7 모바일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세븐모바일 - 개명하였는데 홈페이지 이름은 어떻게 바꾸나요?
    개명하신 고객님이라면, 먼저 고객센터 (114)를 통해 변경 요청을 해주세요.
    변경 후 홈페이지를 다시 로그인하시면, 변경된 이름으로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SKT 세븐모바일 - 친구추천 포인트 적립 한도가 있나요?
    피추천인이 신규로 가입을 할 경우 월 최대 10건까지 적립 가능합니다.




    SKT 세븐모바일 - 친구추천시 포인트 적립이 제한되는 경우가 있나요?
    부정한 방법으로 친구추천이 이루어질 경우 포인트 적립이 제한됩니다.
    예시 )
             1. 신청서 작성시 추천 ID로 본인 ID를 입력하는 경우
             2. SNS 등을 통해 과다 추천 및 포인트 수취 후 피추천인 해지를 유도하는 경우
             3. 사은품 수령 및 포인트 수취 만을 목적으로 회선을 가입하고 즉시 해지하는 경우




    SKT 세븐모바일 - 휴대폰 본인인증에 실패합니다.
    포털사이트를 포함한 각종 홈페이지 및 금융사에서 휴대폰 본인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기반으로 본인인증이 진행됩니다.

    특히 외국인의 경우 법무부 or 출입국관리소에서 등록된 이름과 통신사 개통 시 사용한 이름이 다를 경우 이름 불일치로 본인인증에 실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중인 통신사 개통 시 기재하신 이름으로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



    SKT 세븐모바일 - 홈페이지에서 가입사실확인서(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네, 나의서비스>가입정보조회에서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가입사실확인서 조회 및 출력은 원소유단말기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전 사용 단말 혹은 현 사용 단말기(유심기기변경 단말)에 대한 증명서는 고객센터(11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SKT 세븐모바일 - 1:1 고객상담 문의 등록 후 답변 확인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21년 7월 1일부터 1:1 고객상담 문의등록은 회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7/1 이전에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글은 작성일로부터 2개월간 조회가 가능하며, 이후 개인정보보관기간 경과로 인해 답변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후 문의하신 고객님은 1년간 보관되어 문의내용 및 답변 확인 가능)

    비회원으로 문의하신 내역과 로그인 후 문의하신 내역이 혼재되어 있는 경우번거로우시겠지만, 비회원 문의내역은 로그아웃 후 문의하신 연락처,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SKT 세븐모바일 - 통신장애 대비하여 이용자 행동요령이 있나요?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아래와 같이 이용자 행동요령을 마련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행동요령)  ->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noticeView.do?cntId=395




    SKT 세븐모바일 - 서비스가 가능한 커버리지는 어떻게 조회하나요?
    세븐모바일은 알뜰폰서비스로 망 제공 사업자인 SK텔레콤의 커버리지와 동일합니다.

    홈페이지 아래쪽 '커버리지'를 클릭하시면 SK텔레콤의 커버리지 조회 화면으로 자동 연결됩니다.
    주소나 서비스 망의 종류(3G, LTE, 5G)에 따라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합니다.

    * 커버리지 맵 작성 기준 : 전국을 가로 75m*세로 75m 면적으로 구분하여 통신 시설의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 이용 가능 범위를 지도로 표시하였습니다.



    출처   SK 7 mobile(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