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SKT [T월드 이용안내] 문자보내기 본인인증이란 무엇입니까?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문자보내기 본인인증이란 무엇입니까?
    매월 T world 문자보내기 최초 접속 시에는 휴대폰 인증(SMS 인증 확인) 또는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매월 최초 인증은 온라인 T world(PC Web)에서만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웹 문자 전송창에서 그룹전송 서비스 이용 시 SMS 인증을 받아야 하나요?
    매월 T world 문자보내기 최초 접속 시에는 온라인 T world(PC Web)에서 휴대폰 인증(SMS 인증 확인) 또는 범용/금융거래용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 그룹전송 30건 발송 시마다 SMS 인증 받는 절차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대상 : '그룹전송' 탭의 폰과금 및 정액제 사용고객




    SKT T월드 이용안내 -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선물 조르기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데이터 조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





    SKT T월드 이용안내 - 나의 결합상품 가입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결합상품 가입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요금제/부가서비스/결합상품 > 결합상품(T) 

    - T월드 앱 >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나의 결합상품





    SKT T월드 이용안내 - [팅 요금제]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는 어떻게 하나요?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선택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 내 아래쪽 [데이터 조르기] 버튼 선택





    SKT T월드 이용안내 - [팅 요금제]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는 어떻게 하나요?
    팅 요금제 충전 선물 서비스의 선물 조르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팅/ZEM 플랜/안심음성 요금 충전  

    T월드 앱 
    로그인 >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선택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 내 아래쪽 [데이터 조르기] 버튼 선택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