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스타데이지

SKT [T월드 이용안내] [통화 내역 조회]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통화 내역 조회]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 내역을 조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조회하려면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신청방법
    1. 팩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한 뒤 명의자가 직접 신청서를 작성하여 명의자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02-6730-9130)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서 다운로드: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co.kr >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필요서류 안내 페이지아래쪽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2. 아래 필요 서류를 가지고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명의자 방문 시: 본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인감증명서, 명의자 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대리인 신분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명의자와의 통화

    - 외국인 방문 시: 외국인등록증, 통화 내역을 조회할 휴대폰(문자 인증 시 필요) 

    ※ 외국인 고객님의 경우 대리인이 신청할 수 없습니다.

    ※ 법인, 공공기관 고객님의 경우 통화 내역 조회를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휴대폰 통화 내역 조회 방법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전체 메뉴 > 통화 내역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 사항
    · 휴대폰 또는 공동인증서로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화 내역을 조회할 때마다 안내 문자(SMS)가 발송됩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조회 가능한 통화 내역은 이번달 포함 최근 7개월간의 통화 발신 내역이며, 일부 번호가 * 표시로 가려진 상태로 출력됩니다.

    · 통화 발신 내역만 조회 가능하며, 통화 수신 내역은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단, 로밍 또는 수신자 부담 전화의 경우 통화 수신 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 [모바일 T world] 모바일 T world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 설정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결제 이용한도 변경 및 제한은 아래의 경로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옆의 +(열기 아이콘) 클릭 > 휴대폰 결제 클릭 휴대폰 결제 화면에서 휴대폰 결제 이용제한 및 이용한도 변경 

    ※ 휴대폰 결제 이용 한도 변경은 상/하향 관계없이 월 1회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T-WORLD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