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다이렉트샵 - [구매] 할부구매 선택 시 포함되는 분할상환수수료는 무엇인가요?
SK텔레콤에서 휴대폰을 분할상환으로 구매 시 (할부 12개월이상~) 연5.9%의 휴대폰 분할상환 수수료가 적용되는 제도입니다.
일시불 구매 시 부가되지 않으니 결제방법 선택 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설치 가능한 OS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로 출시된 T world 앱은
- Android OS 버전 4.4 이상
- iOS OS 버전 9.0 이상
설치 가능합니다. 최신 OS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용해 주세요.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 T world 앱 업데이트 후 T아이디 로그인 시 로그인 실패가 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새롭게 업데이트 된 T world는 쿠키 허용이 필요하여 설정에서 쿠키 차단을 해제하시면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쿠키 차단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설정에서 쿠키 사용 제한을 해제한 후 브라우저를 새롭게 실행해 주세요.
팝업 문구 뜨면서 로그인 실패 시 아래와 같이 조치 해 주세요.
- 크롬 브라우저 : 크롬 브라우저 실행 > 설정 > 사이트 설정 > 쿠키 > 쿠키 허용
- 삼성 브라우저 : 삼성 브라우저 실행 > 하단 오른쪽 아이콘 >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쿠키 허용 체크
- 사파리 : T world 앱 및 사파리 앱 종료(앱 실행목록에서 제거) > 아이폰 설정 > 사파리 > 모든 쿠키 차단 > 차단해제 > 사파리 앱 재 실행 > T world 앱 재실행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 [자급제폰(OMD)] 온라인에서 직접 자급제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네, T다이렉트샵(https://shop.tworld.co.kr/ 또는 T월드 앱 > [STORE]에 접속한 뒤, [자급제/중고폰/USIM 개통] 메뉴에서
신규가입/기기변경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언택트 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단, 개통 후에도 휴대폰이 정상 동작하지 않으면, 해당 휴대폰이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인지 구매처 또는 제조사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현재 사용 중인 인터넷의 가입상태, 약정기간, 세트종류, 설치장소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T월드 많이하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요금제. 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