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번호 변경 사실은 안내하지 않고 변경된 번호로 연결만 되도록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가입 시 공개형, 안심형, 문자알림형 중 택1하실 수 있으며, 안심형 선택 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한 사실은 안내하지 않고 변경된 번호로 연결만 해 드립니다.
SKT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해외 로밍 중인 고객이 국내에 있는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문자알림형) 가입자에게 전화를 걸면 문자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해외 로밍 중에 전화를 걸면 문자 알림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SKT - [번호변경 안내서비스] 010 번호에서 010 번호로 번호변경 안내서비스를 이용하다가 해지한 경우, 언제까지 다시 신청할 수 있나요?
해지한 날로부터 28일 안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010 번호가 아닌 경우 해지한 날로부터 6개월 안에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T - 착신전환을 여러 번 할 수 있나요?
착신전환은 2회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예) A → B(1회) → C(2회)로 2회까지는 착신전환을 할 수 있으며, A → B(1회) → C(2회) → D(3회)로는 착신전환을 할 수 없습니다.
SKT - [T데이터셰어링]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는 휴대폰의 데이터를 공유하여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한 디지털 기기에서 무선인터넷을 즐기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 조건
① 휴대폰 회선
- 아래 요금제 또는 데이터 부가서비스 중 1가지에 가입한 경우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올인원 요금제, 올인원 커플 요금제, 올인원 특수 요금제, 무료음성II 요금제, 넘버원 요금제(무제한형)
[부가서비스] 안심데이터 100/150/190, 데이터존프리 135/185/225
※ 요금제와 데이터 부가서비스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면 T데이터셰어링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특수 기기(무선 모뎀, T login 등), WiBro 기기 사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팅/복지 요금제 등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 맞춤형 요금제, WiBro 요금제를 이용 중인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정지 중인 회선으로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② 디지털 기기
- SK텔레콤의 3G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T데이터셰어링 유심을 장착할 수 있는 기기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 인증한 3G 아이패드의 경우 APN 값을 별도로 설정해야 하며, 컨트리락(해외 유심 사용 제한)이 해제되어야 합니다.
※ T Login 모뎀 중 CBU-450D, CBU-460D, CBR-500T 기기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블랙베리 기기, LTE 기기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참고 사항
- 휴대폰 회선을 정지하면 T데이터셰어링도 정지되며, 휴대폰 회선 정지를 해제하면 T데이터셰어링 정지도 해제됩니다. 단, 휴대폰 발신 금지 신청 시 T데이터셰어링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데이터한도관리 서비스와 중복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 해외에서 T데이터셰어링 유심으로 데이터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통화 내역 조회 시 비고란에 T데이터셰어링으로 데이터를 사용한 유심의 카드 번호가 표기됩니다. 유심별 데이터 사용 이력도 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 구매 시 T데이터셰어링 서비스에 반드시 가입해야 합니다. 유심만 단독으로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구입한 그날에 한하여 구입한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 T데이터셰어링 유심은 구입한 날로부터 3개월 안에 SK텔레콤 지점 또는 구입한 SK텔레콤 대리점에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3개월 이후부터 1년 안에는 SK텔레콤 지점에서만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티월드 (SKT) 많이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T-WORLD [SKT]- [콜키퍼] 콜키퍼 서비스 이용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0) | 2022.10.29 |
---|---|
T-WORLD [SKT]- [마이스마트콜] 마이스마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10.27 |
SKT 앱/부가서비스 - [폰세이프IV] 폰세이프IV R Plan 제휴형에서 폰세이프IV A Plan 제휴형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0) | 2022.10.24 |
SKT 앱/부가서비스 - [친구찾기] 친구찾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10.20 |
SKT 앱/부가서비스 - [콜렉트콜] 콜렉트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2.10.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