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smart home] T아이디는 무엇인가요?
T아이디 회원가입을 통해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하나의 아이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스마트홈아이디 사용자가 T아이디를 만드는 방법
우측 상단의 전체메뉴 > MY 홈 관리 > 계정관리 에서 [T아이디 연동] 버튼을 눌러 T아이디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SKT NUGU smart home] 일반회원, 정회원, 가족회원은 무엇인가요?
일반회원
일반회원은 회원가입을 완료한 회원
정회원
정회원은 회원 가입 후 기기 등록 후 결제 (이용권 또는 쿠폰)를 완료하여 기기 제어가 가능한 회원
가족회원
가족회원은 정회원의 초대 및 승낙을 통하여 정회원이 등록한 기기를 사용(제어)할 수 있는 회원
[SKT NUGU smart home] 아이디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T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
App 실행 > [T아이디 로그인] > 화면 하단의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스마트홈 아이디를 분실하신 경우,
App 실행 > [스마트홈 아이디 로그인] > 화면 하단의 [아이디 찾기]를 통해 회원 가입된 아이디 확인이 가능합니다.
※확인이 어렵다면 고객지원센터[T.1800-0212] 로 문의해 주세요. 본인 확인절차를 거쳐 아이디를 확인해 드립니다.
[SKT NUGU smart home]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1) T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App 실행 > [T아이디 로그인] >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2) 스마트홈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App 실행 > [스마트홈 로그인] > 화면 하단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KT NUGU smart home]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탈퇴 후 재가입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회원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SKT NUGU smart home]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개인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홈 > 우측 상단의 전체메뉴 > MY 홈 관리 > 계정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SKT NUGU smart home] 내 휴대폰 말고 다른 휴대폰에서도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한가요?
다른 단말기에서 로그인은 가능하지만, 동시 접속은 되지 않습니다.
[SKT NUGU smart home]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른 핸드폰에서 스마트홈에 로그인을 시도할 경우, 분실된 휴대폰은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혹은 고객지원센터[T.1800-0212]로 연락주세요. 직접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T월드] [임대폰] 임대한 휴대폰을 분실하면 어떻게 변상해야 하나요? (0) | 2020.10.05 |
---|---|
[SKT 스마트홈] [단지서비스]란 무엇인가요? (0) | 2020.10.05 |
[SKT 스마트홈] 기기 등록 시 '유효하지 않는 기기입니다'라는 메세지가 뜹니다. (0) | 2020.10.05 |
넷플릭스란 무엇인가요? [FAQ] (0) | 2020.10.05 |
[kt 기가지니] [홈IoT] 기가지니 홈IoT서비스는 무엇인가요? (0) | 2020.09.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