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 BEE] 파손된 캐시비 카드의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해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인 경우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또는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 됩니다.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미인식 및 카드번호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 등으로 카드 잔액 확인이 불가 시 잔액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CASH BEE] 환불봉투는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캐시비 가맹 편의점 및 캐시비충전가맹점에 환불봉투 비치되어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도 환불봉투 양식 다운/출력 가능합니다.
※ 환불봉투 구비장소
- 부산 - 지하철역사( 경전철 X ), 서면캐시비센터
- 수도권 - 가판대(개인충전소)
- 그 외 - 편의점
-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잔액환불 > 환불봉투 온라인 다운로드
[CASH BEE] 고장(파손) 카드 잔액 환불 소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환불봉투를 이용하여 당사 발송시, 발송후 당사도착 환불까지 최대 4주 소요됩니다.
[CASH BEE] 고장난 카드 환불봉투 접수했는데 아직 입금이 안되었어요.
카드번호 기재된 접수증을 소지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환불 진행 상황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CASH BEE] 최근 버스 사용 후에 잔액이 전부 사라졌어요.
고객님 정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사용내역 하단의 [최근내역 전송]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내역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CASH BEE] 홈페이지에서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하는 방법 알려주세요.
실사용자 정보로 회원가입후 로그인 > [캐시비등록] > [신규카드등록]에서 카드등록하신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에서 할인등록진행 가능합니다.
할인등록 완료 후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메뉴 접속시,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해지""버튼이 보일경우 정상 할인등록된 부분이며, 등록한 카드번호 오른편에 ""할인등록""버튼이 보일경우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어 할인등록진행 필요합니다.
※ 일반으로 신호가 변경되었던 카드를 할인등록하신 경우, 영업일기준 3일후 할인요금이 적용됩니다.
[CASH BEE] 일반용 카드는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이 되나요?
'일반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의 경우, 어린이/청소년으로 할인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연령에 맞는 카드를 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CASH BEE] 어린이인데 청소년 카드로 잘못 구매 했어요. 어린이 등록이 가능한가요?
'청소년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의 경우 어린이로 할인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일반용/청소년용/어린이용으로 표기된 권종카드는 호환 이용 불가)
연령에 맞는 어린이 권종의 카드를 구입하신후
첫 충전일로부터 10일이내 캐시비 홈페이지상에서 실사용자 정보로 할인등록 해주셔야 합니다.
[CASH BEE] 동생이 사용하던 카드를 언니가 등록해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동생이 사용하던 카드를 할인해지후 , 실사용할 언니의 정보로 할인등록후 사용가능합니다.
1.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유권종(어린이,청소년 표기)카드이며 비회원으로 할인등록된 상태일 경우 캐시비홈페이지 > [카드등록] >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 > 비회원할인등록 탭에서 실사용할 언니의 정보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2.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유권종(어린이,청소년 표기)카드이며 회원으로 할인등록된 상태일 경우, ㄴ 동생 아이디로 홈페이지 로그인>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에서 해당카드 할인해지 > [마이캐시비] > [내카드관리]에서 카드삭제
ㄴ 실사용할 언니 정보로 로그인 > [신규카드등록] > [어린이/청소년할인등록]에서 해당카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3.동생이 사용하던 카드가 통합권종카드이며 편의점할인등록된 상태일경우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 방문하시어 실사용할 언니 정보로 할인등록 > 3일후 사용
[CASH BEE] 어린이,청소년인데 할인등록도 하고 소득공제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사용자 명의로 홈페이지 회원가입하여 카드등록 후 할인등록과 소득공제 신청을 별도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소득공제 신청시 실명인증 절차가 한 번 더 진행됩니다.
부모에게 등록되어 있는 어린이,청소년 카드는 할인 등록을 할 수 있나요? -성인명의의 회원은 할인등록이 불가합니다.
카드 삭제 후 실사용자의 명의로 가입 후 카드등록 및 할인등록 진행하시면 됩니다.
※ 단, 소득공제 신청된 경우 카드 삭제시 소득공제 해지 처리 됩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시비] 청소년 카드 사용하는데 생일이 지났어요. 계속 사용 가능 한가요? (0) | 2022.02.21 |
---|---|
[캐시비] 어린이 카드 쓰다가 중학생이 되었는데 청소년 등록을 다시 해야 하나요? (0) | 2022.02.20 |
[캐시비] 어플에서 카드로 충전을 했는데 카드는 승인됐는데 잔액이 그대로예요. (0) | 2022.02.19 |
[캐시비] 계좌이체 충전 시 필요한게 있나요? (0) | 2022.02.18 |
[캐시비] 어떤 단말기(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2.02.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