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우편 명세서가 오지 않거나, 지연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요금관련
우편 명세서가 전달이 되지 않은 사유는 미거주, 주소 오류, 이사감, 장기 방치, 반송함 등이 있습니다.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주소 확인 및 명세서 재발행이 가능하며, 'kt 스마트 명세서, 모바일 명세서'로 변경 시 편리하게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 재발송 바로가기 https://my.kt.com/statement/StatementResendList.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조회 > 요금명세서 > 명세서 재발송
모바일 > 부가서비스
Olleh KT 데이터통화료 상한제도란 무엇인가요?
별도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고 월 데이터 이용료를 16만 5천원(15만원)까지 상한하는 제도로 법인 및 선불 고객을 제외한 kt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적용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Olleh KT SMS(단문메시지)/LMS(장문메시지)/MMS(멀티메시지) 이용요금이 얼마인가요?
메시지 이용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140byte이하의 단문 메시지(SMS(단문 메시지))의 경우 건당 22원(20원)
■ 141byte이상의 장문 메시지(LMS(장문 메시지))는 건당 33원(30원)
■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첨부가 있는 멀티 메시지(MMS(멀티 메시지))는 건당 220원(200원) 입니다.
※ 부가세포함(부가세 미포함)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는 어떤 상품인가요?
유선/무선 음성 통화는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데이터 제공량만 선택 가능한 요금제입니다.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무제한, 데이터 이월, 데이터 당겨쓰기 등
다양한 데이터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합리적인 데이터 사용이 가능한 순액 요금제입니다.
☞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바로가기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037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모바일 > 요금제
Olleh KT [SIMple충전 (구 선불요금제)] 사용중 갑자기 왜 정지가 되나요?
사용기간이 만료되었거나, 잔액이 모두 소진된 경우 정지됩니다.
사용기간 만료 또는 잔액 소진 시 발신정지되어 14일간 수신만 가능하며, 이후 30일간 수/발신 모두 정지됩니다.
재충전 없이 45일간 지속될 경우 자동으로 직권해지 되므로 45일 이내 추가 충전을 하시면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요금제. 인터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T 개인사업자가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법인번호)로 T+B인터넷/전화에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2.05.24 |
---|---|
SKT [데이터 리필하기] 데이터 리필하기는 한 번 신청하면 매달 자동으로 리필되나요? (0) | 2022.05.15 |
SKT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자동 선물의 ‘동일 회선 등록 가능’은 무슨 의미인가요? (0) | 2022.05.14 |
SKT [한가족할인] 한가족할인에 대해 알려주세요 (0) | 2022.05.11 |
Instagram 오류 메시지 도움말. (0) | 2020.10.0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