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기타] 법인사업자인데 아이디를 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www.kt.com > 메인좌측 > 로그인 > 팝업 창에서 아이디 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확인을 위해서 회원가입시 등록한 법인명의의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 아이디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기타] 법인사업자인데 비밀번호를 몰라 로그인이 안됩니다.
www.kt.com > 메인좌측 > 로그인 > 팝업 창에서 비밀번호찾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본인확인을 위해서 범용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범용공인증서가 없는 경우에는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기타] 이번 해외 출장에 대한 로밍요금 정산이 필요한데, KT에서 로밍청구내역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KT는 고객님의 원할한 업무 처리를 위해, KT에서 사용한 로밍 요금에 대한 로밍청구내역서 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밍청구내역서는 이번 달 포함 최근 3개월 내만 발송 가능합니다. ktcom 정회원 가입 고객은 간단하게 온라인상에서도 발급 가능합니다.
올레 KT [기타] 고객센터에서 업무 처리 시 서류를 보내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센터에서 서류를 받고 처리하는 업무의 경우 팩스 전송과 서류를 사진찍어 업로드 하는 방식 두가지가 있습니다
두 방식 모두 상담직원이 고객님께, 팩스번호나 업로드를 할 수 있는 바로가기 주소(URL(인터넷 주소))를 보내드립니다.
[서류 발송 방법]
■ 팩스 : 상담직원이 알려준 팩스 번호로 고객님의 서류를 발송 합니다.
■ 안심! 바로등록 : 상담직원이 고객님 휴대폰으로 발송 한 바로가기주소(URL(인터넷 주소))로 서류를 사진 찍어 업로드 후 전송 합니다.
※ 신분증을 발송 시 고객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번호 뒷 7자리를 가리고 발송 부탁 드립니다.
올레 KT [기타] 보증기간 내 제조사에서 휴대폰 무상 수리를 받으려고 하는데, kt가 발부한 서류를 요청합니다.
제조사에서는 휴대폰의 보증기간 등에 대한 증빙을 위해, 고객서비스 원부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서비스 원부는 아래에서 발급 가능 합니다.
[발급처]
■ 방문 채널 (대리점/플라자) : 명의자 신분 증 지참 후 방문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 인증 후 발급, 단 고객센터에서는 애플 AS센터 제출용만 발급 가능
■ kt.com : kt.com 정회원의 경우 SMS(단문 메시지)인증 or 아이핀 인증 후 가능 (해지 고객은 불가)
o 마이페이지 > 조회/변경 > 가입정보 > 가입증명원 인쇄
올레 KT 5G가 무엇인가요?
5G(the 5th Generation)란 지금 사용하고 있는 4G(LTE)서비스보다 한단계 더 발전한 이동통신 기술로 초고속,초저지연,초연결성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기존 사람과 휴대폰과의 통신을 넘어 모든 사물간 연결이 가능하여 혁신적인 서비스 구축이 가능한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입니다.
※ 5G를 이용하려면 5G 단말 +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