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 유통에서도 캐시비 사용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편의점(세븐일레븐,CU,GS25,미니스톱 등), 유통점(롯데슈퍼,롯데마트,롭스 등), 식품점(엔젤리너스,파리바게뜨,베스킨라빈스,나뚜르팝,빚은,던킨도넛,파스쿠치,크리스피도넛 등), 기타(주차장,자판기,구내식당,종량제 등), 온라인 가맹점 등의 캐시비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가맹점의 사정에 따라 사용이 불가할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홈페이지>캐시비서비스>이용안내’를 참고해 주십시오.
캐시비 - 오프라인 충전 시 결제는 현금만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충전 시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세븐일레븐에서는 롯데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 법인카드 충전불가
캐시비 - 충전 한도가 있나요?
[편의점 충전한도]
세븐일레븐/BW ,CU ,GS25 : 1회 충전한도 7만원, 카드별 충전한도 최대50만원입니다.
( ※ 미니스톱의 경우 1회 충전한도 9만원까지 가능 )
[충전가판대 충전한도]
충전가맹점 단말기설정별로 1회 충전한도 금액 상이합니다.
캐시비 - 버스를 이용했는데 요금이 잘못 나온 것 같아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 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수도권지역에서 거리비례차량 승차 후 하차미태그 / 환승시 직전차량 하차미태그로 인하여 발생된 추가요금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캐시비 - 버스 환승이 되지 않아 요금이 차감되었어요
요금이 잘못 결제된경우 해당 사용내역 확인 후 정확한 안내가 가능합니다.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사용일시, 승하차정류장 등을 확인하신후 고객센터(1644-0006)로 연락주시어 상담진행 부탁드립니다. ( 실시간 내역 확인불가 )
단, 승/하차시 다른카드결제 또는 1탑과 2탑 다른카드 결제로 미환승 등 고객부주의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캐시비 - 분실물을 찾고 싶은데 버스 정보 확인 가능한가요?
실제 사용한 카드번호와 사용 일시 확인후
고객센터 ( 1644-0006 )으로 연락주시면 사용내역 확인 후 1~2건에 한해 차량번호 안내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내역 확인이 되지 않으며 내역 확인까지 2~3일 소요됩니다.
다만, 타사 버스단말기지역 이용건의 경우 당사에서 버스정보 ( 차량번호등 ) 확인불가합니다.
출처: 캐시비 많이 묻는 질문 https://www.cashbee.co.kr/cb/customer/custFaqList.do
'하늘과 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SHBEE - 승하차 태그를 모두 해야 하나요? (0) | 2022.03.12 |
---|---|
CASHBEE - 캐시비 카드 교통 사용에 대해 알고 싶어요. (0) | 2022.03.11 |
[캐시비] 캐시비 카드는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0) | 2022.02.23 |
[캐시비] 액세서리형 카드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0) | 2022.02.22 |
[캐시비] 청소년 카드 사용하는데 생일이 지났어요. 계속 사용 가능 한가요? (0) | 2022.0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