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제. 인터넷

T-WORLD [SKT]- [소리샘메시지센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들리는 통보음은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금계국G 2022. 10. 30.

SKT [티월드] - [소리샘메시지센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들리는 통보음은 어떻게 해제할 수 있나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딩~동~댕’, ‘뚜~루~루’, ‘띠~리~리’ 등의 통보음이 들린다면 확인하지 않은 음성 메시지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통보음 알림을 원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메시지를 삭제하거나 통보음 설정/해제를 해주세요.

- 삭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메시지 확인 후 삭제해 주세요.

- 설정/해제: 소리샘메시지센터(010-5200-8585)에서 [비밀번호 > 개인 사물함 > 메시지 통보음 설정 > 1번 설정 또는 2번 해제]를 눌러 주세요.





SKT [티월드] - [060비밀번호통화]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060비밀번호통화는 060으로 시작하는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로 전화를 걸면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비밀번호로 인증을 해야 통화가 연결되는 서비스입니다. 

-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단, 비밀번호 인증 후 통화가 연결되면 통화 요금 및 콘텐츠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 음성 정보 서비스 번호(060)로 전화를 걸면 “060비밀번호통화 서비스입니다. 비밀번호 4자리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 변경을 원하시면 010-5200-9292를 통해 변경 바랍니다.”라는 ARS 안내 멘트를 들으실 수 있습니다.

- 최초 비밀번호는 휴대폰 번호 뒤 4자리입니다. 비밀번호 인증을 완료하면 통화가 연결됩니다.

가입/해지 안내
- SK텔레콤 지점/대리점/고객센터, T월드 홈페이지/앱

※ 선불 요금제 또는 아래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를 이용 중인 경우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요금 최대 한도가 있는 요금제: 팅100, 팅500, 팅문자프리미엄, 팅별조절, 자녀안심, 버디, 버디세이브, 팅문자무제한무료, 아이키즈, 017아이니, 아이니플러스, 팅문자시네마팩, 팅주니어표준, 팅플러스, 팅프리존)







SKT [티월드] -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보호 비밀번호 서비스는 고객님이 미리 설정하신 ‘고객보호 비밀번호’로 인증을 완료해야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서 고객님의 휴대폰 회선에 대한 각종 조회 및 변경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가입 대상
- SK텔레콤 휴대폰을 이용 중인 개인 고객님(선불폰(PPS)/T login 이용 고객님 및 군인 개인 고객님(SP2) 포함)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단, 법인 고객님, 공공기관 고객님, 특수 고객님(군인 개인 고객님(SP2) 제외), 해지 고객님, Wibro 이용 고객님은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가입/해지
- 가입: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해지: SK텔레콤 지점, T월드 홈페이지, ARS 1514를 통해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ARS 1514 또는 T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보호 비밀번호(6자리 숫자)를 등록한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후 5일 안에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으면 서비스 가입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기 위해 SK텔레콤 지점/대리점에 방문할 때 되도록이면 휴대폰을 가지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SK텔레콤 고객센터(114)에서 본인인증을 할 때 주민등록번호와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모두 입력하셔야 합니다.

- 고객보호 비밀번호가 등록된 회선이 있는 고객님은 온라인으로 휴대폰을 개통하실 수 없습니다.

- 이 서비스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T월드 앱 위젯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여러 회선을 사용 중이신 고객님은 회선별로 고객보호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T [티월드] - [문자 스팸 필터링]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문자 내용을 분석하여 스팸 문자를 자동으로 차단해 주는 무료 부가서비스입니다. 고객님이 등록하신 번호로 발송된 문자 또는 특정 문구가 포함된 문자가 차단되도록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2011년 11월 14일(월)부터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기기변경(유심 기기변경 제외) 시 문자 스팸 필터링 서비스에 자동 가입됩니다.  

이용 방법
- T스팸필터링 앱, T월드 홈페이지, SK텔레콤 고객센터(114)를 통해 스팸 차단/허용 및 기타 조건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 가입 시 스팸 차단으로 기본 설정됩니다.


출처  [SKT] T월드  자주찾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6020&serviceId=S_CMIS0058

꼭 보고 가세요!

댓글